Kis-My-Ft2♥/+ [キスマイどきどきーん!]

[Kis-My-Ft2] [キスマイどきどきーん!-190315] #006 - 순수한 재판 / 키스마이 BET

핑크언니♡ 2019. 3. 17. 19:00

[キスマイどきどきーん!-①]


오늘 키스도키 첫번째 코너는 "순수한 재판"

아니...이 재판은 대체 어디서 저렇게 더러운 사람들만 모아오는거죠?! ㅋㅋㅋ

와........오늘 나온 그라돌...;;;;;

정말 너무 지저분해서 할말이 없...;;;;;

위생관념이 너무 없는거죠...

병안걸리고 사는게 진짜 신기할따름...ㅋㅋㅋㅋㅋ

울 니카는 변호인을 하고 있긴 하지만...달걀 알레르기...콜라 알레르기가 있어서...

자기 의뢰인을 쉴드쳐주지 못하고...ㅋㅋㅋㅋㅋㅋ 귀여운 니카짱~~ㅋㅋㅋ


[キスマイどきどきーん!-②]


두번째 코너는 "키스마이 BET"

첫번째 도전은 촛불 한번에 불어서 끄기

두번째 도전은 리코더 틀리지 않고 이어서 불기

세번째 도전은 안보고 쓰레기 던져 버리기

리코더 왜케 웃기지...별거 아닌데 저 불안한 음정들 땜에 웃김...ㅋㅋㅋ
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