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[キスマイどきどきーん!]

[Kis-My-Ft2] [キスマイどきどきーん!-190301] #004 - Job-My-Ft2 / 메모레인저

핑크언니♡ 2019. 3. 3. 19:30

[キスマイどきどきーん!-①]


키스도키 네번째 시간~~!!!

오늘 첫번째 코너는 새로운 코너네요~ "Job-My-Ft2"

아이들이 직업체험 하는거 까진 아주 좋은데...

아니 카메라맨 하고싶다는 애를 왜 호스트클럽에?????

진짜 디렉터상의 의도를 전~혀 모르겠네요...ㅋㅋㅋㅋㅋㅋㅋ

그리고 카메라 찍는거나 가르칠것이지 갑자기 난데없는 호스트클럽 체험...

결국 애 울리고 난리...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퐝당~

울 타이삐 얼마나 황당했을까나...ㅋㅋㅋㅋㅋㅋ


[キスマイどきどきーん!-]


두번째 코너는 "키스마이 전대 메모레인저"

이번에 인질(?)로 잡힌건 왜 이불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ㅋㅋㅋ 타이삐 말도 안되게 틀리는거 너무 웃기고...ㅋㅋㅋ

밋군이 타이삐 저러는거 첨본다고...ㅋㅋㅋㅋㅋㅋ

+

뒷부분에는 아직 끝나지 않은 카메라맨 직업체험...ㅋㅋㅋ

오늘의 교훈 뽀샵에 속지말자...네요...ㅋㅋㅋㅋㅋ
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