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[キスマイどきどきーん!]

[Kis-My-Ft2] [キスマイどきどきーん!-190208] #001 - First Dates / 메모레인저 / 22세기 新벌칙게임 심의회

핑크언니♡ 2019. 2. 10. 23:36

[キスマイどきどきーん!-①]

 

오호랏!! 키스마이의 새 방송(?)이예요~

사실 공중파가 아니라 dTV에 뜨는 영상이라 못볼수도 있을꺼라고 했지만...

역시 대륙언니들 감사합니다...ㅋㅋㅋ

좀 오글오글한 내용도 있지만...ㅋ 이제 키스마이가 애들을 타겟으로 하는건가...ㅋㅋㅋ

오늘 키스도키는 총 3가지 코너로 진행되는데요...

첫번째가 "First Dates"

키스마이 멤버가 첫 데이트를 프로듀스 해주는건데요...

오늘 주인공은 센짱 팬인 초등학교 2학년 시류군~

시류군과 사라짱의 데이트를 위해 타마짱이랑 센짱이 진짜 열씨미 어드바이스를 해주고

또 연습 상대가 되어서 시뮬레이션도 해보고...ㅋㅋㅋㅋㅋ

암튼 웃겨요...ㅋㅋㅋ

+

두번째 코너는 "키스마이 전대 메모레인저"

ㅋㅋㅋㅋㅋ 이거 모야 가족오락관이야? (나 옛날사람ㅋㅋㅋ)
 

[キスマイどきどきーん!-②]

 

세번째 코너는 "22세기 新벌칙게임 심의회"

아이들이 생각한 22세기 新벌칙게임...ㅋㅋㅋ

오늘은 담당이 타이삐였는데요...자기 얼굴에서 괜찮은 부분 10개 말하기...ㅋㅋㅋ

울 타이삐의 당황하는 저 모습들 너무 귀엽구~~흐흐흐

앞에서 멤버들이 계속 간섭하는거 너무 좋네...ㅋㅋㅋㅋㅋㅋ

+

뒷부분엔 시류군과 사라짱의 첫 데이트가 계속 됩니닷!!

첫 데이트가 대성공일지 가볍~게 봐주세요~ㅋㅋㅋ

+

마지막에 아이들과 함께하는 ♪ OPaPiPo

이건 대체 뭔 노래인지..;;;

갑자기 진짜 키스마이들이 우타노오니상이 된거 같아요...ㅋㅋㅋㅋ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