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nKi Kids

[KinKi Kids] [KinKi Kids의 붕부붕!-190420] #190 - 간바레루야와 최고의 사진을 찍고 싶어!

핑크언니♡ 2019. 5. 4. 23:58


오늘 붕부붕! 게스트는 여성 게닌 듀오 간바레루야~!!

아...........오빠들 눈 소중한데...;;;

왜 오빠들한테 사진 찍어달라고 그러는거예여...;;;

간바레루야 요즘들어 여기저기 엄청 더 많이 나오는듯...ㅋ

나도 핑크덕후긴 한데...요시코짱 핑크는 너무나 부담스러운것...ㅋㅋㅋ

요시코짱은 츠치야 타오짱같은 분위기 사진을...

마히루짱은 아이묭 같은 분위기 사진을 원하는데...과연...;;;

킨키 두 카메라맨이 일단 너무 단호박이야...

절대 니들 그렇게 안된다고 전제 깔고 들어감~ㅋㅋㅋㅋㅋㅋ

와...근데 두 사람 에스테에 넣어놓고 킨키는 다른 회차 수록하러...;;

이날 4주분을 찍었다니 대단대단...ㅋㅋㅋ

요시코짱 사진 왜 코이치군이 찍는거야...너무 웃겨...카메라맨 바꿔달라고...ㅋㅋㅋㅋㅋ

암튼 모델도...카메라맨도 수고 많았네요...ㅋㅋㅋㅋㅋ

+

오늘 로케 장소 정보 추가~!!

【ハーブ・デ・ラヴィ】 東京都港区南青山3-4-8
【ネイルクイック渋谷店 Premium】 東京都渋谷区宇田川町25-4-4F


영상출처 : 중웹

자막 : 도모토 파라다이스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