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nKi Kids

[KinKi Kids] [KinKi Kids의 붕부붕!-190427] #191 - 재중과 회전초밥을 만끽~!

핑크언니♡ 2019. 5. 5. 23:49


오늘 붕부붕! 게스트는 또 재중군~!!

재중이 얼마전에도 나온거 같은데...매운거 먹은날 그게 언제더라...;;;

아...얼마 안된거 같은데 그게 그래도 작년 7월이니 거의 1년이네요...

시간 참 빠르다...;;; ㅋㅋㅋ

암튼...오늘 재중이는 회전초밥을 첫 체험해보고 싶다고...ㅋ

맨날 비싼 초밥집 가서 오마카세만 먹었었나봐...회전초밥이 처음이라니...;; ㅋㅋㅋ

세사람은 "갓파스시"에 가서 회전초밥 체험을 했는데요...

쯔요시군이 잘못 눌러서 스시 오던 트레인 돌아갔을때 너무 웃겼다...ㅋㅋㅋㅋㅋㅋㅋ

맛난거 마니 먹었엉...부러웡...나도 스시...ㅠㅠ

맛있는 초밥 실컷 먹고 하나 더 하고 싶은게 있는 재중군...

갑자기 초밥이 만들고 싶다고...까지...;;; ㅋㅋㅋㅋㅋ

요리에 소질 없어보이는 코이치군이지만 나름(?) 초밥왕자님이었어...ㅋㅋㅋㅋㅋ

오늘 이 세사람이 만든 오리지널 초밥을 먹은 저 손님들 너무 부럽네요~~^^

+

오늘 로케 장소 정보 추가~!!

【かっぱ寿司 練馬店】 東京都練馬区錦2-18-16


영상출처 : 중웹

자막 : 도모토 파라다이스

 

스크랩 금지~!! 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