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nKi Kids

[KinKi Kids] [KinKi Kids의 붕부붕!-190504] #192 - 야기라 유야와 볼링을 잘 치고 싶어!

핑크언니♡ 2019. 5. 13. 13:04


오늘 붕부붕! 게스트는 배우 야기라 유야군~

킨키 두사람과 볼링을 치고싶대요~~^^

볼링 넘나 잼나보여~~맨날 VS에서 봄버 스트라이커 볼때도 늘 생각했는데...ㅋㅋㅋ

볼링장 가고싶당~~ㅋㅋㅋ

프로볼러 나와 아키 선수 찬스 은근 웃기고...저 굿즈는 다 뭐람...;; ㅋㅋㅋ

세 사람 다 뭔가 정석은 아니지만 암튼 스트라이크도 나오고 은근 흥미진진이네요~ㅋ

우승해도 별건 없지만...ㅋㅋㅋ


영상출처 : 중웹

자막 : 도모토 파라다이스


스크랩 금지~!! 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