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nKi Kids

[KinKi Kids] [KinKi Kids의 붕부붕!-200201] #226 - 이케다 미유가 킨키키즈와 대결을 하고 싶어!

핑크언니♡ 2020. 2. 10. 13:10


오늘 붕부붕! 게스트는 미쵸파네요...ㅋ

이케다 미유라그래서 누군가 했네...갑자기 본명 쓸일이야..;;; ㅋㅋㅋ

몸쓰는거에는 자신이 있다며...여자들이랑은 자기가 압도적일꺼라서...

이제 슬슬 남자랑 대결이 하고싶은데 같은 나이대의 남자들은 좀 쎄니까...

그래서 핸디 차원에서 고른게 킨키키즈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아니 킨키 두사람을 이렇게 무시해도 되는겁니까?! ㅋㅋㅋ 아저씨들 버럭!!! ㅋㅋㅋ

그나저나 미쵸파 엄청 어리네...외모는 안그런데...ㅋㅋㅋ

킨키랑 20살 차이라니...켁...;;; 거의 부녀지간이잖아...;;; ㅋㅋㅋ

암튼 미쵸파 친구까지 불러가지고 3번 대결 하는데요...

다치지만 마세여...오빠들...ㅋㅋㅋㅋㅋㅋ

마지막 대결...인간타워배틀...저거 엄청 재밌어보이네요~~^^

+

오늘 로케 장소 정보 추가~!!

【トンデミ】 東京都大田区平和島1-1-1


영상출처 : 중웹
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