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nKi Kids

[KinKi Kids] [KinKi Kids의 붕부붕!-200314] #231 - 코야마 케이치로와 파자마를 사고 싶어!

핑크언니♡ 2020. 3. 20. 14:04


아...진짜 오늘편 완전 레전드...ㅋㅋㅋㅋㅋㅋㅋ

쟈니스 코라보인것부터 넘나 좋은데 왜케 재밌는거죠?!

완저 웃음 빵빵...ㅋㅋㅋㅋㅋㅋㅋㅋ

진짜 좋은 잠옷 입고 자면 너무너무 기분이 좋죠~~

근데 나도 실크보단 피치기모같은 저런 소재가 더 좋은데...

내돈내고 사는거 아니고 방송에서 사준다면 나도 실크 고르겠...ㅋㅋㅋㅋㅋ

킨키 두사람이 고른 잠옷? 실내복?도 일단 재질 같은거 부터 넘 웃겼어요...역시 통하나~

근데 오늘 잠옷만 봤음 덜 재밌었을텐데...속옷...팬티까지 골라서 ㅋㅋㅋㅋㅋ

팬티사러가서가 진짜 너무 웃겼어요...

저기 진짜 남자 팬티 파는데 맞나요?? 저런 희귀한것들이...ㅋㅋㅋㅋㅋㅋㅋㅋ

오늘 산것들 굳이 실제로 갈아입고 토크하는거 최고...ㅋ

코이치군 텐션 엄청 좋아요~~팬티 공개에 너무 자신 넘치는거 아니냐고...

하긴 나머지 두사람은 보여줄래야 보여줄수가 없는 팬티...ㅋ

암튼 오늘 너무 재밌어서 수다가 길어졌네요~~^^

+

오늘 로케 장소 정보 추가~!!

【SLEEPY SLEEPY 渋谷ヒカリエShinQs店】  東京都渋谷区渋谷2-21-1 渋谷ヒカリエShinQs 3F
【グランデパンツ 新宿店】  新宿区新宿3-21-1 清水館ビル2F
【IDC OTSUKA 新宿ショールーム】  東京都新宿区新宿3-33-1


영상출처 : 중웹
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