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の宿題くん](終)

[ARASHI][아라시의 숙제군-090629] #141 - 돌아온 아이바 스고로쿠 2009 ②

핑크언니♡ 2009. 6. 30. 22:24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영상출처 : MASATOSHI BOX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 자막 : 너에게 & 새똥새 님

  

한달 반만에 또 돈이 없어진 숙제군입니다...ㅋㅋㅋ

돈이 없으니까 스페셜~~!! "돌아온 아이바 2009" 두번째~~!!

+

스타킹쓰기랑 콧구멍에 흑칠하기 대신...

변장이랑 일자눈썹이 등장했네요~~!!

누가...에로밥이 아니랄까봐...걸려도 뭐 저런걸...ㅋㅋㅋㅋㅋ

내가 증말 부끄러워서...ㅋㅋㅋㅋㅋㅋㅋ ^^;;

준이의 양갈래 머리 넘넘 잘어울리고~~

남성호르몬 덩어리...니노밍도 완전 변신을 넘나드느라 바빴네요~ㅋ

+

3분간 퇴장하는 사람들...스티커사진만한 완전 작은 와이프 화면으로

그나마 방송에 함께 내보내주는 자비로운 숙제군~~!! ㅎㅎㅎㅎㅎ

그와중에 양갈래 머리 가다듬고 있는 맛츤은 뭐임....아 우껴...ㅋㅋ

+

암튼 이쁜 울 밧짱이 골인에 성공해서...

밧짱만 빼고 다함께 모두가 좋아하는(?)ㅋ 치쿠비 티셔츠~!!

돈 떨어지면 또 만나요~~!! 돈이 없으니까 스페셜~~^^

 

 

"돌아온 아이바 2009"

2009년 들어서 두번째네요~~^^

 

 "돈 낭비는 주의해주세요~~!!"

이 부분 하루에 백번씩 반복해서 들으면...

돈낭비 절대 안해서 부~~~자 될꺼같아요~!! ㅎㅎㅎ

난 밥이 말을 잘들을꺼니까요~~하하하

 

 이쁜 내사랑...오늘은 또 얼마나 망가질꺼니...ㅋㅋㅋㅋㅋ

 

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

에로밥이....

꽤나 위를 향하고 있는 백조가 그저 민망할뿐이고...^^;; ㅋㅋㅋ

 

 ㅋㅋㅋ 근육도 귀엽기도 하지...알통도 너무 이쁘잖아~^^;;

(아프로 머리한 니노랑...어딘가에 스티커사진이 되어 붙어있는 준군도 봐주세요~~ㅋㅋㅋ)

 

 

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완전 잘어울리는 맛츤...ㅋㅋㅋ 스타킹보다 낫잖아...ㅋㅋ

 

 지못미...맛츤...ㅋㅋㅋㅋㅋ

밴드 맞을까봐 너무 쫄은거지...도S라 맞는건 익숙치 않아요...ㅋㅋㅋㅋㅋ

 

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분은 또 왜이러고 계신지...

 

 억지로 골~~인한 울 밧짱~!! 예~~~!!! ㅎㅎㅎ

"아이바"스고로쿠니까...좀 맘대로 할께요...ㅎㅎㅎ

 

이제 뭐 치쿠비 위치 정확도 99%

다들 달인이 되었어요...ㅋㅋㅋㅋㅋ

 

 준이는 태닝을 몸까지 완벽하게 했구나...몸도 까매서 완전 깜놀~~ㅋㅋㅋ

 

스스로 오늘 완벽하게 잘 뚫었다고 만족하시는 리다...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완벽한 치쿠비 티셔츠 입고 공지 띄워드립니다~~!!

내일...7/1(수) 발매되는 아라시의 27번째 뉴싱글 『Everything 』

여러분...꼭 사주세요~~!! ^^

 

 자...돈이 떨어지면 또 찾아올께요~~~

돈이 없으니까 스페셜...바이바이~~~!! ^^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