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の宿題くん](終)

[ARASHI] [아라시의 숙제군-090713] #143 - 츠치 노조미 (辻希美)

핑크언니♡ 2009. 7. 15. 10:43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 MASATOSHI BOX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 자막 : 너에게 & 새똥새 님

 

오늘 숙제군 게스트는...완전 어린 마마~츠치 노조미짱입니다~!! ^^

모무스(모닝구무스메) 멤버기도 했고...스기우라 타이요군이랑 어린나이에 결혼을 했지요...;;

울 람군들 출산의 고통 물어볼때 완전 귀엽고...ㅋㅋㅋ

오구상은 또 완전 에로오구상 작렬해주셨네요~~ㅋㅋㅋ

+

오늘의 요리숙제는 달콤한 곱배기 스위츠~!!

스위츠 좋긴 좋은데...저렇게 엄청난거 먹으라그럼 좀 질리겠는걸요?? ^^;;

거대한 허니토스트는 쫌 땡기네요~~ㅎㅎ

+

오늘의 하이라이트는 울 리다가 베이비로 변신한거가 아닐지...ㅎㅎㅎ

이건 넘 웃겨서 캡쳐로 자세히~~두고두고 볼꺼예요~~ㅋㅋㅋㅋㅋ

그리고 내사랑 "아이바랜드"에서도

베이비가 된 이쁜 람군들을 볼수 있답니다~~!!

진짜...저렇게 귀엽고 잘생긴 베이비라면 10명이라도 낳을꺼예요~~!! 하하하~^^;;

 

★캡쳐로 이쁜 베이비 람군들을 만나보아요~~!! ^^

 

 오프닝때 붙어있었던 마사쇼~♡

가만생각해보니...이건 대체 언제찍었길래 쇼짱 머리가...?? ^^;;

 

 출산의 고통이 궁금한 울 밥이~ㅋㅋㅋㅋㅋ 아 귀여워~~ㅋㅋㅋ

 

 리다도 관심을 보이네요...^^

결혼은 생각없어도 아이는 갖고싶다니까...-_-;; ㅎㅎㅎ

 

 뭐 그렇게 리얼하게 포즈까지...ㅎㅎㅎㅎㅎㅎㅎㅎ

 

 아무리 숙제군이 심야방송이라지만...에로오구상의 깜놀 멘트에 진짜...ㅋㅋㅋㅋㅋ

 

 길에서 파파라치한테 찍힐때를 대비해서 수동 모자이크 연습하는 울 밥이...ㅋㅋㅋㅋㅋ

그런거 연습하지 마시구요~~주차장에서 옷이나 훌렁훌렁 벗지마세요~~!!! ^^;;

 

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이장면 넘 웃겼어요...밧짱이 파르페 꽂혀있는 과자 빼서...맛있는부분만 먹고

남은 과자부분을 넘 아무렇지도 않게 니노밍에게 건냈어요~~이거 맛있다며...ㅋㅋㅋ

 

 맛있는 부분이 다 없어졌자나~~~!!! 라고 투덜대던 니노밍...

그래도 영상 잘 보니까 남은 과자 먹는거같았어요~~꺄~~왜 그게 좋지?? ^^

 

 요염하게 걸터앉은 포즈하며...저 손하며...ㅎㅎㅎ 진짜 사랑스럽...;;ㅋ

 

 무식하게 큰 메론소다...모두모여서 같이 마시기...!! 아 츠치짱 부러워~~ㅜㅠ

 

 ㅋㅋㅋ 언제부터 이분이 나누기 대장이 된건지...ㅎㅎㅎ

 

 아이구~~~잘먹네 다들...^^

 

 오...오....오구상~~이건 좀 너무 크잖아요~~!! ㅎㅎㅎㅎㅎ

 

 그래도 울 밥이는 잘 먹을꺼예요~~^^

 

 ㅋㅋㅋㅋㅋㅋㅋㅋ 턱빠지겠다...ㅎㅎㅎ

 

 아~~딱딱해~!! 라고 말했다가

니노밍한테 바로 저지당하고...ㅎㅎㅎㅎㅎㅎ

 

 츠치짱 출산때 얘기 듣고있는 오오미야~♡

 

 ㅋㅋㅋㅋㅋ 어이구~~울 밥이~~ 출산때 히-히-후-하는건 또 어디서 들었어여?? ㅎㅎㅎ

 

오늘도 이쁜 마사준~♡

 

 

 오오미야도 즐거워 보이네요~~!! ^^

 

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부터가 완전 영구보존판~!!

리다 : '설마...저걸 나한테~???' ㅎㅎㅎ

 

츠치짱이 엄마역할을 얼마나 잘하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...아가가 필요해요~~!!

베이비 오노가 오늘 수고해주실거랍니다~~ㅋㅋㅋㅋㅋ

(모자랑 턱받이 해주는데 진짜 리다...니노밍 너무 쳐다봐~~ㅋㅋㅋㅋㅋㅋㅋㅋ)

 

 베이비 오노의 성격은....신경질적이고...별로 웃지 않는...ㅋㅋㅋ

  

 이쁜 베이비 오노 어루만지는 니노밍~ㅋㅋㅋ

 

 베이비 오노 변신~!! 준비 완료~!! ^^

 

 베이비 오노...오늘 기분이 별로 안좋습니다~~!!

츠치마마~~~베이비 오노의 웃는 얼굴을 좀 찾아주세요~~!! ㅎㅎㅎ

 

 이것저것 해봐도...안먹힙니다...ㅋㅋ

 

 어찌나...아가가 인상파인지...ㅋㅋㅋㅋㅋ

 

 웬만한거엔 절대 반응안하던 베이비 오노...

역시 젖을 물리는 수밖에 없겠다는 말에 갑자기 반응을 보여서.....ㅋㅋㅋㅋㅋ

 

 멤버들한테 좀 얻어 맞습니다...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

애기가 생각이 너무 많아...ㅋㅋㅋㅋㅋㅋ

 

 시오도메 아이바랜드~~★

오늘은 베이비 람군들의 장애물경기~~!! ^^

 

 ㅋㅋㅋ 쇼짱은 아가가 아니라 골프장 캐디언니 같다고~~ㅋㅋㅋㅋㅋ

 

 니노밍은 뭐 역시 절대동안이라 이보다 더 잘어울릴 순 없죠~~!!

오구상의 칭찬도 자자하십니다~~ㅋㅋ

 

 뭐 아까부터 봐서 그런지 이젠 너무 잘어울리는 리다~~ㅎㅎ

 

 역시나 뭔가 좀 쎄보이는 불량아가 마츠준~!! ㅎㅎㅎㅎㅎ

  

 첫 대결은...아이바 베이비 VS 츠치마마

 

 전에 웨이트리스 머리띠도 진짜 완전 이쁘더니 오늘 아가모자도 왜케 다들 이쁜지~~ㅠㅠ

 

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그러지마....쫌....!!! 나 너무 웃겨서 울고있음...ㅠㅠㅠㅠㅎㅎㅎ

 

아까 랩 통과할때 엄청 못생겼었다고 꼭 찝어 얘기해주는 쇼짱...ㅎㅎㅎ  

 

스고로쿠에서 스타킹 뒤집어썼을때랑 똑같은 얼굴...ㅎㅎ

근데 밧짱 웃는 사진 진짜 오늘의 베스트샷~~♥ 너무 이뻐어엉~~ㅠㅠㅠㅠ

 

사쿠라이 베이비 VS 니노미야 베이비

 

니노미야 베이비 완전 빨라요~~^^ 아 귀여워~~ㅎㅎㅎ

 

뭐...사쿠라이 베이비가 빠를꺼라고 생각은 안했어요...그렇게 억울해 말아요~~^^;; ㅎㅎㅎ

 

마지막 대결은...마츠모토 베이비 VS 오노 베이비

 

 완전 의욕만만이라는 불량아가 마츠준...ㅋㅋㅋㅋ

 

여기 못난이 하나 추가요~~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어머나 마츠준베이비~~저 귀엽게 엎드린 포즈는 대체 뭐임?? ㅎㅎㅎ

완전 어리광쟁이 포즈~~ㅎㅎㅎ

 

오늘의 우승은 불량아가 마츠준~~!! ^o^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