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の宿題くん](終)

[ARASHI] [아라시의 숙제군-090706] #142 - 한냐 (はんにゃ)

핑크언니♡ 2009. 7. 8. 01:36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 헤쇼 님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   자막 : 너에게 & 새똥새 님

 

오늘 숙제군의 게스트는 개그계의 아이돌...한냐~!! ^^

즈구단즌분군~~즈구단즌분군~~♪

이 리듬...아마 다들 꽤 들어보셨을꺼예요~~ㅋ

지난번 비밀짱 비트박스특집때도 나왔었고...카캇에도 나왔었고...ㅋㅋ

+

갑자기 한냐에게 MC를 빼앗긴 람군들~ㅋ

람군들 사이에서 누구랑 누가 사이가 좋은지...한냐가 물었어요~~

오늘 커플로 뽑힌 마사쇼♡와 니노준♡

최고의 커플...오오미야가 빠지니 어색한데요~~?? ㅎㅎㅎ

뭐...어디까지나 질문이...최근에 서로 연락한 멤버니까~ㅋ

+

밧짱이 소개한 맛있는 덮밥요리~~!!

쇼짱이랑 준이랑 잘먹으니 이뻐요~~근데 너무 뭐 굶고나왔니?? 밥을 왜 마셔~ㅋㅋㅋ

암튼 두사람은 열씨미 먹고 살좀 다시 붙어줘야해...드라마하느라 너무들 애썼어~~^^

+

울리다...코파는 버릇 있는줄은 나 또 첨알았네...

잘때 눈도 뜨고 잔다니...ㅋㅋㅋ

눈꺼풀이 부족하다니 이건 또 뭔소리...ㅎㅎㅎ

+

한냐가 소개해준다던 닌자의 기술은 울 람군들이 훨~씬 잘하네요...ㅋㅋ

 

오늘도 이쁜 캡쳐 보아요~~^^

 

 쇼군 스케쥴 없을때 아오야마 가서 잠복하고 있음 쇼짱 볼수 있는건가요?? ㅋㅋ

 

 리다...바다낚시하러 오키나와까지 가는겁니까??? 그멀리?? ^^;;

 

멤버중에 누구랑 사이가 좋냐는 질문에... 

암튼 어제 밧짱한테 전화했다는 쇼짱~~^^

 

사쿠라이 아이바

 

 이야기하고있는 밧짱을 너무나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쇼짱~^^

 

 아웅~~~이뻐라~~!! 전화를 그렇게 받으셨어요~~??? ㅋㅋ

 

 머리도 이뿌고 손도 이뿌고...옷도 이뿌고...^o^

 

쇼짱의 이 표정이 거의 압권~!!

밧짱을 어쩜 저리 사랑스럽게 쳐다볼 수가 있는걸까요??

그래...마사쇼...니들도 그냥 결혼해...너희 둘이라면 내가 양보할께...(뭘?? ㅎㅎㅎㅎㅎ)

 

울 밥이는 아직도 전화중이십니다...ㅋㅋㅋ

 

 결국 쇼짱이 전화한 이유는...사이좋은 거랑은 좀 상관없는...

뉴스를 위한 정보통으로 이용한거였어...ㅠㅠㅠㅠ ㅋㅋ

 

 마츠준은 누구랑 가장 사이가 좋나요??

 

 니노미야 마츠모토

스탭 티셔츠 갖고싶어서 몰래 이름써놓는 니노도 귀엽고...신경써서 진짜루 잘 챙겨주는 준군도 이쁘고...^^

 

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이 완전 신기하게 빼꼼~~쳐다보고 있고...ㅋㅋㅋ

 

 왜이래요~~~게이오보이...캐스터 쇼짱~!! 밥을 마시고 있어~~!! -_-;; ㅋㅋㅋ

 

 먹고나서 막 이상한 소리내고...ㅎㅎㅎㅎㅎ 볼 터지겠다~~ㅎㅎㅎ

 

 쇼짱이 입터지게 먹는거만 봐도 므흣한거니?? 밥아~니가 안먹어도 배부른거니?? ^^;; ㅋㅋㅋ

 

 준이도 많이 배고팠어요~~~ㅋㅋㅋ 역시 밥이랑 참치를 마시고 있어...ㅎㅎ

 

 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입터지겠음...웃기면 곧 폭발할것만 같은 마츠준...ㅎㅎ

 

빛나는 미모...마사준♡

 

 어디서 이런 귀여운 표정을 짓고 이러세여~~~!! 아웅~~^^ ㅋㅋㅋ

 

 ㅋㅋㅋㅋㅋ 리다~~~그르지마여~~~ㅋㅋㅋㅋㅋ

 

 리다의 코파기 얘기에 빵터진 울 밥이...ㅎㅎ

 

 단순히 눈꺼풀이 부족해서...잘때 눈뜨고 자는 리다...ㅋㅋㅋㅋㅋ

 

 뭐예요~~눈 잘만 감기는구만...ㅋㅋㅋㅋㅋㅋㅋ

 

아이바 닌자...완전 잘하잖아~~ㅋㅋㅋ

 

 날았다~~울 밧짱 완전 멋져~~!! 그쵸? 그쵸? ㅋㅋ

 

 리다는 지금 뭐하고 있는건지...ㅎㅎㅎㅎㅎ 암튼 한방에 대성공~~!! ^^

 

 어째 자기 자랑할라고 가져온게 영~다 실패한 한냐...ㅋ

까칠왕자 니노밍한테 한소리 바로 듣습니다...돌아가주시겠습니까?? ㅎㅎㅎ

 

 꺅...이건 뭔가요...ㅎㅎㅎㅎㅎㅎㅎ

 

 울 쇼짱 갈비뼈...ㅠㅠㅠㅠ

식스팩은 없지만...ㅋ 마르면서도 단단해 보이는 쇼짱의 뱃살이네요~!! ㅋㅋㅋ

 

캡쳐 출처 : clubbox/gachapin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