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の宿題くん](終)

[ARASHI] [아라시의 숙제군-090720] #144 - 로버트 (ロバート)

핑크언니♡ 2009. 7. 21. 23:56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출처 : MASATOSHI BOX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 자막 : 너에게 & 새똥새 님

 

요즘 로버트 바쁘네요~~ㅋㅋ 카캇에도 나오랴 숙제군 나오랴~ㅋㅋㅋ

로버트도 나름 3명이라 리다가 있다네요~~

그래서 갑자기 느닷없이 리다대결...ㅋㅋㅋ

"우리 리다는 우리가 지킨다~!!!"

람군들이 리다를 편드는 한마디 한마디...그리고 니노밍의 사랑스런 어깨감싸기에

전 그저 또 감격해서 좋아쓰러지고 있답니다...^o^ ㅋㅋㅋ

오늘 요리숙제는...오돌오돌...이 주제였는데 왠지 뭔가 실패한 느낌...ㅋㅋㅋ

(민망스런 고래의 삐리리~도 나와주시고...ㅋㅋㅋ)

로버트 아키야마상이 직접 만든 도구와 함께..."무"의 세계로 빠져든 리다~

그리고 로버트와 함께한 속담을 분위기에 맞춰 말하기~!!

(이건 뭐가 뭔지...잘 몰겠네요~~^^;;)

야마모토상의 오카리나 연주땜에 막 준이는 들어누워주시고...ㅋㅋ

큰웃음은 없었지만...^^;; 리다땜에 재미났던 오늘의 숙제군입니다~!! ^^

 

그래서 그런지 리다의 캡쳐가 유독 많군요~~^^

 ↓

 이쁘니들~~이쁜 내사랑 마사쇼♡

 

 ㅠㅠㅠㅠ 어느덧 또 맛쿠로~새까망이 되신 리다~~ㅋㅋㅋ

한동안 좀 나아지나 했는데...ㅋㅋㅋ

(나 진짜 캡쳐하다가 내가 모니터 명암설정을 넘 어둡게해놨나 막 다시봤다는거~~

근데 쇼짱이 넘 하얘서 내컴 모니터 문제는 아니구나 안심...^^;; ㅋㅋㅋ)

 

 막둥이 준이한테 혼나네요...ㅋㅋ 또 낚시 갔었냐고~~ㅋㅋㅋ

 

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귀여운 표정으로 얼렁뚱땅 넘어가려구욧??!! ㅋㅋㅋ

 

 오늘 유독 리다를 챙겨주는 니노밍~~!! 역시 최강 오오미야~~♡

 

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그냥 영상 보는데 웃겼어요...준이가 갑자기 재채기해서...ㅋㅋㅋㅋㅋ

 

울리다가 앙카게차항(소스 볶음밥?)을 얼마나 잘만드는데~~~

바바상~~<마고마고아라시> 안봤어요?? 그딴거라고 말하지 말아요~~!! ㅋㅋㅋ

 

리다의 요리를 무시한 바바상땜에 열받은 리다...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그런 리다를 다독이는 니노밍의 이쁜손...ㅠㅠㅠㅠ 아 좋아~~ㅋㅋ

 

 내사랑은 내가 지킨다~~인건가요?? ㅎㅎㅎ

리다를 꼭~~~안아주는 니노밍~ㅋㅋ

 

 민망한 단어도 확실히 말해주시는 오늘의 요리담당 리다~!! ㅎㅎㅎ

 

 내가 정말 몬살아...ㅋㅋ 울 밥이 좀 말려주세요~~ㅋㅋㅋㅋㅋㅋ

뭐저리 신났어~~신나서 구경하느라 정신없는 밥이~ㅋㅋㅋㅋㅋㅋ

 

 이쁜 흰둥이 두사람...사쿠니노~^^

 

살짝 그을린...섹시하고 멋진 마사준~♡ㅋㅋ 

 

ㅋㅋㅋㅋㅋ 먼저 냄새를 맡아보겠다고 했는데...

이미 간장 푹~~찍어주신 상태인지라...ㅋㅋㅋㅋㅋ 니노밍한테 또 츳코미당함...ㅎㅎ

  

 아오옹~~~이쁜 내사랑 오늘 도 뭐 최고의 미모로구나...ㅠㅠㅠㅠ

 

 ㅋㅋㅋ냄새도 맛도 간장 뿐인거다...간장에 얼마나 담근거냐고...ㅎㅎㅎ

(근데 뒤에 준이 표정 왜케 귀엽고...ㅎㅎㅎ)

 

 오늘 요리숙제에 나온 요리들 다 별로?? ㅋㅋㅋ

 

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다 표정 넘넘넘 귀여워서...^^;;

 

 오오오~~리다 완전 안씹고 한방에 잘 읽어서 막 저런 자막이 나와요~~!!

초등학교때 참 잘했어요~와 함께 선생님이 채점할때 그려주던 꽃이네요~^^

 

 옆모습도 너무나 사랑스러워서...

 

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복퐁듀...나도 완전 먹어보고 싶다구~~!!

 

 밥아~~~오돌오돌 하다고 말해야지~~딱딱하다고 하면 어뜩해~~ㅋㅋㅋㅋㅋ

 

리다~ 뭐 너무 표정으로 드신다...ㅎㅎㅎㅎㅎ

 

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키야마상의 발명품...대체 이게 뭐냐며...쇼짱 신경질~?! ㅋㅋ

 

 오늘 리다 방송도 열씨미 했고...즐거워보이네요~~^^

 

 리다가 "무"의 세계로의 여행에 도전해봅니다~~!! ㅋㅋㅋ

니노밍아~~뭐가 그리 웃기니?? ㅋㅋㅋ

 

 뭐 시작하자마자 무의 세계로 들어가시는 리다...ㅎㅎㅎ

 

 진심 열씨미 하십니다...ㅋㅋㅋㅋㅋ

 

 앗~!! 드뎌 무의 세계에 도달한 리다...!!!

 

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다~~돌아와요~~!!! ^^;;

 

 뭔소린지 잘 몰겠지만...너희가 즐거우면 그거로 된거지 뭐...^^;;

 

 ㅋㅋㅋㅋㅋㅋㅋㅋ 최고로 신난 오오미야~~!!

 

 우리 밥이도 재밌어하니까...난 못알아들어도 괜차나여~~ㅠㅠ

 

 로버트 멤버들의 의미없는 분위기 속담 말하기에 밧짱도 도전했어요~~!!

 

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름 진지...해보이는 밧짱~!! ^^

 

울 밥이 잘했다고~~니노밍도 준이도 기뻐하네요~~^^

 

 멋지게 한건하고 이쁘게 눈웃음 작렬~~!! ^^

 

 분위기 급다운시키는 오카리나 연주에 화나고있는 준이...어이없는 밥이...ㅋㅋㅋ

 

그리고...짜증나고 있는 쇼짱...ㅋㅋㅋㅋㅋ

 

야마모토상~~복싱 진짜루 자격증 있는거 맞아요??

어째 준이한테 계속 제대로 맞는거 같은데~~ㅋㅋㅋ

다들 복싱 글러브 끼고있는거로 봐서는 다들 해본 모양인데...편집되었나봐요~~ㅠㅠ

숙제군도 좀더 길게 했으면 하는 욕심이...^^;; ㅎㅎ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