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の宿題くん](終)

[ARASHI] [아라시의 숙제군-090803] #146 - SPEED

핑크언니♡ 2009. 8. 5. 16:46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 MASATOSHI BOX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자막 : 키요미 님

 

이번주는 SPEED 여러분...자주 보겠네요~~!!

숙제군에서도 게스트...비밀짱 "마네킹 파이브"에서도 게스트~ㅋㅋㅋ

5명 그룹이 진행하는 프로에 4명 그룹이 게스트로 나오니 북적북적하군요~ㅋㅋ

울 아라시 중에 유독 몸놀림이 남다른 쇼짱이 요가를 배워봤어요~~

혼자의 힘으로는 좀 어려워서...모두가 함께 힘을 모아 와시의 포즈에 도전~ㅋㅋㅋ

오늘의 요리숙제는 먹는방법이 특이한 소바 요리~!!

니노가 자꾸 울 밧짱 구박해서...나 쫌 속상했네?! ㅎㅎㅎ

니노밍아~~울 밧짱에게 좀더 다정하게 대해주세요~~^^

람군들은 그룹내에서 따로 룰이랄꺼 까지는 없지만...

지방 콘서트 갔을때 차에서 항상 앉는 자리들이 정해져있다는군요~

그얘기에 난 또 웃겨서 데굴데굴~~ㅋㅋㅋ

니노 무릎 괴롭히는 밥이도 웃기고...다리가 너무 길어서 슬픈 마츠준도 웃기고...ㅋㅋㅋㅋㅋ

마지막으로 항상 최고로 재밌는 "아이바랜드"

오늘은 정말 람군들 최고의 팀웍을 다시한번 느낀 게임이었어요~~!!

프리쿠라(스티커사진)찍는 포즈에서 진짜 대박...ㅋㅋㅋㅋㅋ

그럼 오늘도 재밌게 보세요~~^^

 

오늘 유독 재밌는 포즈들이 많아서...또 캡쳐가 터져나가네요~!! ^^;; ㅋㅋㅋ

 준토시~~시작부터 왜케 뜨거운 아이컨텍이야~~ㅋㅋㅋ

근데 울 리다 요새 열씨미 미백중인가봐요~~왠일로 이렇게 뽀샤시한지~~ㅋㅋㅋ

 

 울 밥이를 바라보는 쇼짱의 시선도 따뜻하기만 합니다~~호호호

 

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구상 진짜 왜이러심~~ㅋㅋㅋㅋㅋ

오늘은 급기야 게스트 상자 안으로 들어가셨어요~~ㅎㅎㅎㅎㅎ

 

 니노밍 좀...피곤해보이지만 그래도 머리 엄청 섹시하고 이쁘구낭~~

 

 아놔~~그 비니루의상...ㅋㅋㅋㅋㅋ 나도 생각나 그거...ㅋㅋㅋㅋㅋㅋ

 

 정말 죄송했습니다~~라고 사과하는 마사준~♡

아닙니다...고치소사마데시타~!! ㅋㅋㅋㅋㅋ

 

 SPEED가 숙제군 중에서 아이바 스고로쿠 하고싶었다고...ㅋㅋㅋ

 

 스고로쿠의 인기메뉴 스타킹뒤집어쓰기와 치쿠비 티셔츠~~!!

그것도 가능하겠냐고 열씨미 묻는...ㅋㅋㅋ

 

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아~~~그건 아니지~~ㅋㅋㅋㅋㅋ

 

 니노밍~~웃으면서 밥이 혼내는중~ㅋㅋㅋㅋㅋ

 

 준이가 너무 큰소리로...바보라고...ㅎㅎㅎㅎㅎㅎ

그래도 좋댄다~~으이그~~사랑스러운 내바보

 

 또 해보고 싶었던건 해피코타로 상의 하하하 요가~ㅋㅋㅋ

 

 SPEED 히토에짱이 요가선생님이라네요~~그래서 람군들에게도 요가를 가르쳐주고 싶다고...ㅋ

 

아라시의 미스터 요가를 추천해드립니다~~!! ㅎㅎㅎㅎㅎ

 

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숙제군에서도 그동안 요가 몇번 했었죠~

그때마다 웃겨주시더니 오늘 또 아낌없이...ㅋㅋㅋㅋㅋ

 

 몸은 유연한 편이신가요?? 라는 질문에 표정이 어두워집니다...ㅋㅋ

 

 아...네...뭐...유연하다고 생각하고 싶습니다...ㅋㅋㅋㅋㅋ

 

 음...뭐...여기까진 좋아~~잘하고 있다~!!

 

 저기요...니껀데 왜 남한테 물어봐~~ㅋㅋㅋ 니 X구멍인것을...ㅋㅋㅋ

 

 슬슬 어려워지는 동작들...ㅎㅎㅎㅎㅎ

 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울 쇼짱 지금 미소짓고 있는건가요??

 

쇼짱 탄환잭키...같다고 비웃는 밥이...ㅋㅋㅋ

 

 이분들 전에 우타방에 함께 나왔던 게닌 분들?? ㅎㅎㅎㅎㅎ

 

 남다른 몸의 유연성때문에 혼자의 힘으로는 요가가 힘들어

마사쇼~밥이가 도와주러 나왔습니다~!! ^^

 

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사람 잡겠네~~사람 잡아~~ㅋㅋㅋ

이제 니노밍까지 합세해서...ㅋㅋㅋㅋㅋ 

 

 애좀 그만 꼬아라~~입돌아가겠다~~ㅋㅋㅋ

이젠 리다까지 출동~!! ㅎㅎㅎ

 

쇼짱은 지금 엄마가 미울꺼야~~ㅋㅋㅋㅋㅋㅋㅋ

 

쇼짱아~~니가 정말 고생이 많다~~ㅋㅋㅋㅋㅋ

 

 울지마...쇼짱~~!! 쫌만 참아~~ㅋㅋㅋㅋㅋ

 

 울 밥이가 먹고싶은대로 먹게 좀 내버려두세요~~!!

국물먼저 먹음 좀 어때~~왜~!! 왜~!! -_-+ ㅎㅎㅎ

 

 야속한 니노밍...ㅠㅠㅠㅠ

울 밥이가 어찌나 안타까워 하던지...ㅠㅠㅠㅠ

밥아~~저거 코스로 사줄께~~먹으러가자~~!!! ㅎㅎㅎ

 

 ㅋㅋㅋㅋㅋㅋ 뒤에서 궁시렁대는 밥이땜에 또 빵 터지고~~ㅋㅋ

이자식 완전 최악이라고...ㅋㅋㅋㅋㅋ 진심이 느껴졌다~~ㅋㅋㅋㅋㅋ

 

 진짜 맛있었나봐요~~리다 표정 넘 귀엽고~~ㅋㅋㅋ

어랏? 근데 오프닝때 하얘보였는데...왜 다시 까매졌지??

내가 명암을 건드렸나?? -_-;; ㅎㅎㅎ

 

 얘들아~~사장님 말투 흉내내지마~~ㅋㅋㅋㅋㅋ

 

 특이한 소바회...밧짱이 먹으러 갑니다~~!! ^^

 

 

 먹는것도 어찌나 이쁘고 귀여운지~~♡

 

 분명 소바 느낌은 아닌데...뭐였지???

열씨미 검색중인 밧짱

 

 쇼짱 왈, 아이바닷컴으로 검색해~~!!

(쇼짱...시무라동물원 보고 있는거야?? 아좋아~ㅋㅋㅋ)

 

 아이바닷컴 아니죠~~마사키닷컴입니다~~!! ㅎㅎㅎㅎㅎ

 

 아무리 먹어도 잘 모르겠다는....ㅋㅋㅋㅋㅋ

 

 그렇게 검색하더니 결국 모르는거냐고~~니노밍 너무 화내고~~ㅋㅋㅋㅋㅋ

캡쳐 어떡해...ㅎㅎㅎㅎㅎㅎㅎㅎ 니노밍아 입에서 불나갈꺼 같다~ㅋㅋㅋㅋ

 

 쇼짱은 밥이를 진짜 너무 좋아하나봐~~ㅋㅋㅋ 사랑이 느껴지는 빵터짐~ㅋㅋㅋ 

 

 마사키닷컴...ㅋㅋㅋ 이 컴퓨터 못써먹겠다고~~ㅋㅋㅋㅋㅋ

 

 오구상 갑자기 또 왜이러시는지~~뭐 애들 미팅데리고 나왔냐고~~자리는 왜 섞어 앉히는거야~ㅋㅋㅋ

 

 뭔가 변태상사같다고...ㅋㅋㅋ 오구상 혼자 완전 텐션업~!!

 

 자리 다 섞어 앉았는데...어랏?? 니노밍이 뭔가 불만이...ㅋㅋㅋㅋ

 

 다들 골고루 잘 섞어 앉았지요?? ㅋㅋㅋ

 

 

 근데 여기가 좀 이상하네요~~ㅋㅋㅋㅋㅋ 아라시-아라시-스피드 ㅎㅎㅎ

 

 당신 스피드냐고...ㅋㅋㅋ

 

 진짜 오오미야땜에 몬살아~~ㅋㅋㅋㅋㅋ 아무때나 애정표현을~ㅋㅋㅋ

 

 오오미야의 이쁜 사랑표현이 마냥 귀여워 보여서 므흣한 마사준~ㅋㅋㅋ

 

 게스트의 이미지를 시청자로부터 받아보았습니다~~오노군 발표해주세요~~!!

 

 으응?? 뭔가 분위기 이상함?? 분위기 잠시 멈칫?? ㅎㅎㅎㅎㅎ

 

ㅋㅋㅋ 쇼짱이 진행하다가 살짝 실수를~~^^;; 오늘 이미지 발표는 니노밍이었네요~ㅋㅋ

 

 

 괜차나요~~쇼짱~!! 여긴 <뉴스제로>가 아니니까~~^^;; ㅎㅎㅎ

 

 라이브버젼이랑 달라지는 댄스...대형 얘기하는데...

밧짱이 그거 뭔지 알꺼같다고~~완전 이해간다고~~ㅋㅋㅋ

 

밧짱이 그말하니까 니노밍 갑자기 급 열받아하는...ㅋㅋㅋㅋㅋ

 

울 밥이 가끔 틀리는거...나도 알아...ㅎㅎㅎㅎㅎ

니노밍...내가 대신 사과할께~~고멘네~~ㅋㅋㅋ

 

 ㅋㅋㅋㅋㅋㅋ 그게 뭐야~~다음날에 빠져나가있는게...ㅋㅋㅋㅋㅋㅋ

 

 

그게 바로 들어오지 못하는거라고...ㅋㅋㅋㅋㅋㅋ

 

 람군들에게는 어떤 정해진 룰들이 있을까요??

 

아니~~오구상~~자리는 왜 섞여 앉혀가지구...밥이가 편하게 못앉잖아요~~

울 밥이 떨어지겠네~~엉덩이 한쪽만 걸치고 있어~ㅋㅋㅋ

 

 "아라시의 룰"

차안에서 앉는 자리가 정해져있다~!!

 

곧죽어도 다리를 뻗고싶은 마츠준은...항상 운전석 바로 뒷자리~!! ㅎㅎㅎ

오구상이 다른 멤버들도 다리는 뻗고싶을꺼 아니냐고...준이한테 뭐라고 하니까...

 

 울 니노밍...ㅋㅋㅋㅋㅋㅋ

설움이 담긴 한마디..."됐어요~~우린 괜찮아요~"ㅋㅋㅋㅋㅋㅋ

 

 그리고 젤 뒷자리는 역시 오오미야~가 나란히...ㅋㅋㅋ

 

울 밥이는 니노밍 앞에~~^^

 

 니노밍 또 밥이 구박 들어갑니다~~ㅋㅋㅋㅋㅋ

밥아~~니노밍의 무릎을 좀 소중히 여겨주세요~~!! 무릎 깨지는 줄 알았다잖아~ㅋㅋㅋㅋㅋ

 

 ㅋㅋㅋㅋㅋ 니노밍아~~너무 웃겨~~ㅋㅋㅋㅋㅋ

 

 마츠준을 제외한 나머지 4명의 자세...!!

 

 그리고 준이의 자세...ㅋㅋㅋㅋㅋㅋㅋㅋ

아 웃겨~~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멤버들한테 초큼 미안한 준이~~ㅋㅋㅋㅋㅋㅋ

 

 오늘의 아이바랜드는...."인간포커 게임"

 

첫 주제는..."그라비아 아이돌" 포즈 취하기~!!

 

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뛰어난 팀웍~!! (상관없나?? ㅋㅋㅋㅋ)

 

 니노밍 포즈 너무 섹시하시고~~

지금 당장 비키니 갖다가 입히고 싶어지네~~ㅋㅋㅋㅋㅋ

 

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사진집 좀 봤어?? ㅋㅋㅋㅋㅋ

 

 람군들의 두번째 주제는 "안토니오이노키"

 

 

 

 쇼짱만 많이 달라...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오늘의 최고 하이라이트는 바로 이거~!!

"프리쿠라 찍을 때 포즈~!!"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리다 어쩜 좋아~~완전 너무 귀엽잖아~~ㅋㅋㅋㅋㅋ

니노밍처럼 찍는 애들도 꼭 하나는 있죠~ㅋㅋㅋㅋㅋ

 

 왠일이냐고 이게~~다들 어쩜 이리 똑같이~~ㅋㅋㅋㅋㅋ

 

 진짜루 너네 숨어서 엄청 스티커사진 찍는거 아니냐고~오구상이 한마디~!!

아놔~~진짜 또 망상 시작~~ㅋㅋㅋㅋㅋ

람군들끼리 찍은 프리쿠라가 보고싶어요오~~!!! ^o^

 

마지막 보너스 문제까지 완벽하게 일치해준 람군들~~!!

진짜루 스바라시이~~~!!! ^^

 

 

 아라시 중에서는 누가 젤 사고뭉치냐고~~물으니

니노밍 0.0001초만에 밧짱이라고 대답...ㅋㅋㅋㅋㅋ

(니노밍 미워~!! -_-+ ㅎㅎㅎㅎㅎ)

 

 순간 불쌍해진 울 밥이

 괜차나 밥아~~니가 치는 사고가 내 삶의 활력소란다~~!! ^^;; 히히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