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の宿題くん](終)

[ARASHI] [아라시의 숙제군-090810] #147 - 슈퍼 아이바 스고로쿠 세계일주

핑크언니♡ 2009. 8. 11. 15:43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 헤쇼 님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자막 : 키요미 님

 

ㅋㅋㅋ 울 숙제군 어쩌나요~~이렇게 자주 돈 떨어져도 되는건가요?? ^^;;

암튼 또 오늘 또 돈이없으니까 스페셜~~!!

"슈퍼 아이바 세계일주 편"입니다~~!! 와아아~~~^o^ ㅋㅋ

역시 뭐 편집없이 가려니까 또 정신없는건 기본이고...ㅋㅋ

그래도 스고로쿠가 한껏 업그레이드 되었네요~~!!

세계일주 컨셉...뭐 부루마블이냐고...ㅎㅎㅎ

+

지난번 6월말에 스고로쿠할때...왠지 전편보다 재미가 덜하다했더니~

시청률 안나왔다고 한소리 들었다고...ㅋㅋ

그래서 오늘 다들 이렇게 시작부터 화려하게 의상도 갖춰입고...

(저게 화려한거냐고~!! 응?? ㅎㅎㅎ)

왕자님 마츠준이랑 보병 리다땜에 완전 웃겨서...ㅎㅎㅎ

+

한국 코너에는 뭐가 나올지 기대했는데...

전에 니노밍과 쇼짱 점봐줬던 한국분 사카나상 또 나왔네요~~

오늘도 역시 빵 터뜨려주셨고...ㅋㅋㅋ

울 리다가 얼마나 오~라가 넘치는데 리다한테 감히...-_-+ ㅎㅎ

+

팬더들도 넘 귀엽고...투탕카맨들도 넘 귀엽고...ㅎㅎㅎ

역시 람군들끼리의 숙제군이라 오늘도 보는내내 실실거리며 재밌었어요~~!!

 

 첨 등장부터 웃겨주시고...ㅋㅋㅋ

아~~쇼짱 넘 이뿌당~~^o^

 

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귀여워~완전 잘어울려 내사랑

 

 리다는 모자땜에 넘 힘들어하고 있답니다...빨리 좀하자~~빨리~~ㅋㅋㅋ

 

 아...이뻐...ㅠㅠㅠㅠ

 

 CM 들어간다고 말을 해주고 멈춰야지...ㅎㅎㅎ

어찌나 제멋대로의 진행인지...ㅋㅋㅋ

 

"슈퍼 아이바 스고로쿠 월드 투어~!!"

 

 어찌나 첫 주사위 던지기부터 솔선수범 벌칙 걸려주시는지...ㅋㅋ

팬더로 변신중인 귀여운 밥이

 

 이렇게 귀여운 팬더가 세상에 또 있을까요?? 막 이래~ㅋㅋㅋ

근데 오구상 너무 대충 그리셨어~~ㅋㅋㅋ

 

마츠준 왕자님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왕관이 어찌나 잘어울리시는지...ㅋㅋㅋ 타이즈도...ㅋㅋㅋㅋㅋ

 

 사카나상 왈, 마츠준은 가슴에 커다란 구멍이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오오미야도 빵~터졌어요~~!! ㅎㅎㅎ

 

 사카나상의 얘기를 몹시 집중해서 듣고있는 준이...ㅋㅋㅋ

 

 역시~!! 우리의 츳코미대왕 니노밍~!! 사카나상도 쫓아내버립니다~~ㅎㅎㅎ

 

 데가와상한테 매운거 먹이려다가...눈에 튀긴 준이...-_-;; 위험해~~!!

 

 진짜 많이 아파했다구요~~ㅠㅠ 조심해~~귀한몸~~^^

 

놀랜 준이...결국 안약 넣었네요...ㅋㅋ

 

 쇼짱도 또 사카나상이 점을 봐줍니다...

근데 뭐 오늘껀 별로...ㅋㅋㅋ 그저 쇼짱이 넘 이쁠 뿐이고~~ㅠㅠㅠㅠ

 

 울 리다도 좀 봐주세요~~!! 지난번에도 한마디로 잘라버리시더니...-_-;; ㅎㅎ

 

 일반인이냐니...ㅋㅋㅋㅋㅋㅋㅋㅋ 아라시의 리다라구요~~!! -_-+

 

팬더 밥이가 리다도 팬더를 만들고 있습니다~!!

얌전히 밥이에게 얼굴을 맡긴 리다~~^^

 

 울 밥이 좀 센스 넘쳐~~역시 동물을 평소에 많이봐서 그런지~~

리다가 완전 진짜 팬더같이 변했다니까요~!!

 

 짜잔~~완전 귀여워~~ㅋㅋㅋ

이게 진짜 팬더죠~~!! 밧짱...우마이~!! ^^

 

 러시아 민속춤 열씨미 추고있는 카우보이 니노밍...ㅋㅋㅋ

(니노밍 왜 카우보이 옷입은걸까?? 사와무라 상 얘기땜에?? ㅎㅎㅎ)

 

 니노밍 벌칙으로 얼음세례 받았는데...ㅋㅋㅋ

뒤늦게 얼음 들고 다가오는 한사람...당신 너무 느려~~!! 버럭~~!! ㅋㅋㅋ

 

 ㅋㅋㅋㅋㅋㅋ 리다 표정...ㅋㅋㅋ

얼음 못넣어서 분하다...ㅎㅎㅎ

 

자기 똠양꿍 좋아한다더니....ㅋㅋㅋㅋㅋ

 

 너무 매워서 표정관리 전~~혀 안되고 계십니다...ㅋㅋㅋ

 

 지난번 스고로쿠때 밥이가 걸렸던 민망한 백조...ㅎㅎㅎ 오늘은 쇼짱이...ㅋㅋㅋ

 

 쇼짱 백조는 왜케 죽어있는거야...ㅎㅎㅎ 진짜 더부끄러~~!!! ㅎㅎㅎㅎㅎㅎ

 

 꺅~맛나겠다~!! 츄러스~~!!!

츄러스가 스페인 요린건 또 첨알았네요~~그동안 그렇게 먹었는데도...ㅋㅋㅋ

츄러스는 역시 스키장에서 먹을때랑...롯데월드에서 먹을때가 젤 맛난듯....ㅋㅋㅋ

 

"아이바"의 스고로쿠인데...밧짱을 퇴장시키면 어쩌나요~~ㅋㅋㅋㅋㅋ

 

퇴장당해서 작은 화면으로 겨우 나오고 있는 밥이

화면이 잠시 커졌어요~~!!ㅋㅋㅋ

 

 다시 작아진 화면...-_-;;

내사랑 밥아~~~어딨니?? 응?? ㅎㅎㅎ

 

 투탕카맨?? 그게 뭐야?? 나 대체 또 뭐가 걸린거야??

몹시 불안한 쇼짱 표정...ㅋㅋㅋ

 

오구상에게 처참하게 금칠당한 쇼짱...ㅋㅋㅋ

 

 그러나 부족했는지 준이가 더 꼼꼼하게 칠해줍니다...ㅋㅋㅋ

 

 

 어이쿠~~얼굴에 금칠해놓으니까 안그래도 잘생긴 얼굴이 더 잘생겨보이잖아~~!! ^o^

막 빛이나요~~자체발광 작렬~~!! ㅎㅎㅎ

 

 리다도 민망한 백조 벌칙중...ㅎㅎㅎ

 

 근데 리다는 진짜 발레를 배웠었던 적이 있어보여요...^^

동작 하나하나가 제대로네요~!!

뭐 뮤지컬에 기본이니까 다들 뮤지컬 준비할때 기본으로 배우긴 하지만...^^;;

뮤지컬대장 쇼짱에 비해 동작이 너무 정확해서 놀랜 한때 발레리나...핑크언니♡

 

 울 밥이도 뭐 맛난 츄러스라도 하나 주지...

퇴장에 이어 벌금까지...ㅜㅠ 밥아~~내가 츄러스 사줄께~~ㅠㅠ

 

 이 사람...또 뭐땜에 이렇게 난리법석일까요?? ㅎㅎㅎ

 

 투탕카맨이 하나 더 늘었답니다...ㅋㅋㅋ

 

나란히 이쁘게 누워있는 투탕카맨 원,투...ㅋㅋㅋ

 

투탕카맨...이어서 걸린 벌칙은 하바네로 고추먹기...ㅋㅋㅋ

 

 초~맵다고 저저저 오만상...ㅋㅋㅋㅋㅋ

 

뭐야~~연기였어?? 역시 연기파배우~~!! ㅋㅋㅋ

 

 울 밥이가 왜케 불만가득한 표정을 짓고있는걸까요??

 

 다들 몹시 허무한 표정...ㅋㅋㅋ

 

 아무도 골인을 못했으니...전원 벌칙게임~!! ㅎㅎㅎ

 

 백조 모가지 잡고 에어기타 중인 리다...ㅎㅎㅎㅎㅎ

 

 전원 벌칙 게임은...하이텐션으로 에어기타였습니다~~!! ㅋㅋㅋ

차라리 치쿠비 티셔츠를 입어~~!! ㅎㅎㅎ

 

캡쳐 출처 : clubbox/gachapin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