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の宿題くん](終)

[ARASHI] [아라시의 숙제군-090727] #145 - 사와무라 잇키 (沢村一樹)

핑크언니♡ 2009. 7. 28. 15:38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출처 : MASATOSHI BOX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 자막 : 너에게 & 새똥새 님

 

옛날~~옛날~~에 <고쿠센 1>에서 본적이 있는듯 하군요...사와무라 잇키상~ㅋ

오늘 제대로 심야방송 달려주시는건가요??

뭐 근데 정작 생각해보면 딱히 야한건 없었는데...

계속 에로이~에로이~~해가지구...ㅋㅋㅋ

람군들의 에로...를 무기로 예를 드는 사와무라상...

완전 이거 듣다가 웃겨서 쓰러졌네요~~ㅋㅋㅋㅋㅋ

갑자기 물총이랑 카우보이는 뭐며...기관총이면 됐지 조준 잘 못하는 기관총은 뭐냐고~ㅋㅋㅋ

근데 왠지 들으면서도 다 알겠는거...고개 끄덕끄덕...ㅋㅋㅋㅋㅋ

+

오늘의 요리숙제는 진귀한 왕새우 요리~!! 였는데요~~

완전 또 맛나보이는 것들 투성이...ㅠㅠㅠㅠ

울 밥이 또 역시나 엄청 잘먹고~~남이 먹다 줘도 뭐 잘먹고~~ㅋㅋㅋ

그리고 그거 먹던거 또 니노밍한테 주고~~ㅋㅋㅋㅋㅋ

근데 니노밍 넙죽~잘 받아먹어서 아주 이뻤어요~~이뻐이뻐~~^^

+

마지막 "아이바랜드"에서는 또 오랜만에 '표정 그랑프리'를...ㅋㅋㅋ

망가지는건 전~~~혀 개의치않는 이분들 땜에 또 배잡고 깔깔깔~~ㅋㅋㅋㅋㅋ

쇼짱 왠일로 선택받고 저 자만한 태도...어쩜 좋아요~~아우껴~~ㅋㅋㅋㅋㅋ

 

암튼 오늘도 열씨미 캡쳐로 복습을~~ㅋㅋㅋ

 오프닝부터 개그 삼매경...마사쇼~♡

 

 화면을 넘어 시청자와 눈을 마주치는 연기를 하는건 마츠준 뿐이라고~~!!! ^o^

그나저나 진짜 준이는 이제 거의 다 돌아온거 같죠?? 얼굴색...ㅎㅎㅎ

 

반면 여긴 아직 흑백의 조화가 아름다운(?) 오오미야~랍니다~!! ㅋㅋㅋ

 

 람군들의 에로함을 무기로 예를 들자면...ㅋㅋㅋ

쇼짱은 이지스함~!! 오~~뭔가 좀 있어보인다~~오오~~ㅋㅋ

 

 준이는...F-22 전투기~!!

 

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리다는 물총...ㅋㅋㅋㅋㅋ

 

 니노밍은 카우보이~ㅋㅋㅋㅋㅋ

 

 울 밧짱은 뭔가요~~??? ^^

 

 울 밧짱은...조준을 잘 못하는 기관총...ㅋㅋㅋㅋㅋㅋㅋ 

표현이 왜케 웃긴거...나도 대폭소했네~~ㅋㅋㅋㅋㅋ

 

 

 이쁜 천사 두명...마사니노~♡

 

 어우~~아저씨 왜 아저씨가 마츠준의 향기를 느끼고 난리예여~!!!

그냥 왕새우나 많이 드세여~~ㅋㅋㅋㅋㅋ

 

 

 사와무라상이 한입먹고 준 왕새우빵...더럽지만 맛있게 먹어주는 울 밥이

 

 한입먹고 맛있다고...니노밍도 먹어보라고~~ㅋㅋㅋㅋㅋ 또이러네~~ㅋㅋㅋㅋㅋ

니노야~~맛없었으면 밥이가 주지도않아~~ㅋㅋㅋㅋㅋ

 

 근데 대체 어딜 먹어야하는거냐며...ㅋㅋㅋ

자기들이 중요한데는 다먹고...ㅎㅎㅎ

 

 그래도 맛있게 냠냠~~이쁘게 잘 먹었어요~~울 니노밍~~!!

 

또 뭐가 저렇게 즐거워서 혼자 눈이 반달이 되어...ㅎㅎㅎ

 

 단순한 단어도 왜 사와무라상이 말하면 에로이한지...ㅋㅋㅋ 그저 웃긴 마사니노~^^

 

쇼짱한테 "단풍잎~" 야하게 말해보라고...ㅋㅋㅋㅋㅋ

너무 부끄러운 나머지 너무 소심하게...ㅎㅎㅎㅎㅎㅎ

 

 리다도 뭐 다르지 않네요~ㅋㅋㅋㅋㅋ

 

 울 밥이 또 뭘 저렇게 열씨미 먹겠다고...ㅋㅋㅋ

왕새우 내장 파내느라 뭐 너무 열씨미...ㅎㅎㅎㅎㅎ

 

생각보다 맛이 별로였나봅니다...표정이...ㅋㅋㅋㅋㅋ

 

 니노미야 프로듀서한테 컷트 당하는 밥이...ㅋㅋㅋㅋㅋ

 

 고무술인지 뭔지...팔관절 나눠서 움직이기 신기해서 열씨미 따라해보는 밥이~ㅎㅎㅎ

 

 니노밍도 열씨미 따라해 봅니다...ㅋㅋ

마사니노 니네 둘다 안되잖아~~ㅋㅋㅋ 리다만 성공했어요~~^^ ㅋㅋ

 

 오늘의 아이바랜드는 오랜만에 "표정 그랑프리"

 

 일단 이기려면...연기파 배우 니노밍~을 선택하는거죠~!! ㅎㅎㅎㅎㅎ

 

 정말 의.외.로....선택받은 쇼짱~~!! ㅎㅎㅎㅎㅎ

자기도 너무 놀란거죠~~ㅎㅎㅎㅎㅎ

 

 

 

 

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나 정말 이사람 표정 웃겨가지고...어느거 한장 버릴수가 없었어요~~ㅋㅋㅋㅋㅋ

쇼짱 "버라이어티반"이라는 자막...싫었나봐요~~

자기도 "배우반"이라는 자막이 달고 싶었던거지...ㅋㅋㅋㅋㅋ

 

 열씨미 게임 룰에 대해 설명하는 아이바랜드 주인 밧짱

 

 

시한폭탄 폭발하기 5초 전 표정...ㅋㅋㅋㅋㅋ

준아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출근중에 바지를 입지 않은걸 깨달은 순간의 표정...ㅋㅋㅋ

 

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다 벽돌에 묻혀서 표정이 안보인거지...

니노밍 한마디에 난또 쓰러지고...상대가 벽돌이어서 다행이 이겼다고...ㅋㅋㅋ

 

여탕을 훔쳐봤을때의 표정...ㅋㅋㅋㅋㅋ

울 밥이 표정 너무 귀엽고~~^^ ㅎㅎㅎㅎㅎㅎ

 

헤비메탈 기타리스트가 신나서 기타솔로를 연주할 때의 표정~

쇼짱아~~~~혀빠지겠다아~~ㅋㅋㅋㅋㅋㅋㅋ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