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の宿題くん](終)

[ARASHI] [아라시의 숙제군-090824] #149 - 오아시즈 (オアシズ)

핑크언니♡ 2009. 8. 26. 01:15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영상출처 : 헤쇼 님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자막 : 키요미 님

 

오늘 숙제군의 게스트는 오아시즈 두분~!! ^^

시작부터 타입골라서 람군들 사이에 앉고...ㅠㅠ

그러다가 리다는 갑자기 게스트 되시고...ㅋㅋㅋㅋㅋ 리다 너무 웃김~ㅋㅋㅋ

울 밥이는 준이 수염만지다가 혼나고...ㅋㅋㅋ

오늘도 첨부터 이사람들 빵빵 터뜨려주네요~~크크큭

+

오늘은 아무래도 리다의 대활약이 돋보였다고나 할까요~~

오프닝에서 게스트가 되어주었던 리다...

요리숙제까지 담당하면서 각종 역할로 변신합니다~ㅋㅋㅋㅋㅋ

일본에 온지 28년 된 피부색 까만 점원...오늘도 한문은 너무 어려워서...'초순'도 못읽고...ㅋㅋㅋ

손님대화에 막 껴들고...손가락질하고...ㅋㅋㅋ 가격만 미친듯 말해대고...ㅋㅋㅋㅋㅋ

진짜 리다땜에 너무 웃겨가지고 또 배잡고 울면서...ㅎㅎㅎㅎㅎ

이와중에 울 밥이는 케익 들이마시다가 쇼짱한테 혼나고...ㅠㅠㅋㅋㅋ

마츠우라상이랑 니노밍의 데이트 설정도 웃겼고...

오쿠보상이 선택한 준이와의 데이트 설정은 더 진심 떨리고...ㅋㅋ

나 오쿠보상 심정 막 너무 이해하고...순간 빙의 막해버리고~~ㅋㅋㅋ

준이는 정말 연기를 너~~~~~~~~무 잘해~!! 특히 저런 연기~~꺄아아~~ㅋㅋ

마지막 메론아이스까지 계속 쭉쭉 리다땜에 많이 웃었네요~~^^

+

오쿠보상의 높이뛰기는 바보운동회인가? 했는데 그건 아니고...

그냥 오쿠보상 혼자 했네요~~ㅠㅠㅋㅋ

람군들 높이뛰기하는거 보고싶었는데~~^^;;

암튼 오늘은 리다땜에 정말 많이 웃어서 좋았던 숙제군이었어요~~

더불어...

드라마땜에 머리 새로한 내사랑도 넘 이뻤고~~

니노밍도 머리 새로했는데 넘넘넘 이쁘네요~~ㅋ

글구...준이는...음...ㅋㅋㅋ

나 진짜 수염기른 남자 별론데 말이죠...

준이가 기르니까 갑자기 수염기른 남자가 멋져보이는건 뭐죠?? ^^;;

역시 람군들 무한편애 때문에 기준이고 뭐고 막 바뀐다는거~~크큭~~진짜 이거 병...ㅋㅋ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