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の宿題くん](終)

[ARASHI] [아라시의 숙제군-090831] #150 - 가렛지 세일 (ガレッジセ-ル)

핑크언니♡ 2009. 9. 1. 21:58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출처 : 헤쇼 님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자막 : 키요미 님

 

ㅋㅋㅋ 오늘 숙제군 전 진짜 재밌게 봤는데...ㅋㅋㅋ

요리숙제 시작하기 전에...고리 감독님께 오디션 받는 람군들이 진짜 웃겨서...ㅋㅋㅋ

내사랑 2번이든 3번이든 그건 전혀 중요치 않아~~!!

울 밥이는 오늘도 너~~~~~무 이쁘니까요~!! ^o^

글구...리다의 너무나 뛰어난 연기력에 진짜 기절...ㅋㅋㅋㅋㅋ

감독이 원하는걸 넘어서는 더 훌륭한 연기~~!! 진짜 명배우예요~~흐흐

+

요리숙제 담당은 울 밧짱이었는데요~~

오늘의 요리 주제는...스테미너 요리~ㅋㅋㅋ

상상하고 싶지도 않은 저런 요리는 어디서 가지고 나왔는지...^^;;

암튼 남자들이란...ㅋㅋㅋ

겁나 써보이는 자라 담즙...밧짱이랑 니노밍이 안먹게되서 다행~^^

+

 아하하~~그리구...

거북이 울음소리는...저도 첨들어봤는데 말이죠~~^^;;

아직 성년이 아닌 착한 학생여러분은...20분까지만 보세요~~ㅋㅋㅋ

 

진~~~짜 오랜만에 고화질 캡쳐 추가하는 듯한 느낌이네요~~ㅋㅋ(2009/09/06)

 

 오늘도 이쁜 마사쇼~샤방샤방~~^^

 

 해맑은 리다~와 수염이 섹시한 마츠준~^^

 

 울 밥이는 정말 날이 갈수록 키라키라~~빛나고 있어요~^^

 

 ㅋㅋㅋ 리다 표정 넘 귀엽고~~ㅋㅋㅋ

 

 미리 DVD를 주면 뭘하냐고~~안본거냐고 물으니 너무 자신있게 "응~!!" ㅋㅋㅋ

 

 준이랑 밥이랑 찌찌뽕~~ㅋㅋㅋ

둘이 어쩜 똑같이 질문을...ㅋㅋㅋ

 

 오디션 설정...ㅋㅋㅋ 너무 구체적이고~~ㅋㅋㅋㅋㅋ

 

 길을 걷다가 헤어진 여자친구를 발견하고 두번 쳐다보는 남자...ㅋㅋㅋ

 

 넘 긴장한나머지 3번 봐버린 울 밥이~ㅋㅋㅋㅋㅋ

괜차나 밥아~~그렇게 부끄러워하지 않아도 괜찮아~~ㅋㅋㅋ

 

 이렇게 완소인걸 방송을 안하면 뭘 내보내니?? ㅋㅋㅋ

 

 니노밍 설정도 이거 뭐 좀 어려웠지요?? ㅋㅋㅋ

 

 니노밍도 하고나서 너무 부끄러워서 얼굴을 못드네요~ㅋㅋ

 

 준이의 오디션 설정은...오피스 러브~ㅋㅋㅋ

 

사투리 쓰랬는데 표정은 왜저러는 거냐며...ㅋㅋㅋ

 

 토호쿠 사투리로 고백하는 마츠준 땜에 웃겨 죽는 오오미야~ㅋ

 

 쇼짱도 준이땜에 넘 즐겁습니다~~ㅋㅋㅋ

 

 리다의 오디션 연기가 진짜 최고였죠~ㅋㅋㅋㅋㅋ 저 표정연기...ㅋㅋㅋ

 

 뭘저렇게 뚫어져라 보는건지...ㅋㅋㅋ 표정 진짜 귀여워~~크큭

 

 겁나게 쓴 자라 담즙 마시기 가위바위보~!!

다들 가위냈는데 밧짱 혼자 보자기...ㅋㅋㅋㅋㅋ

 

 그러나...이번 게임은 이긴사람이 마시는 거라구요~~!! (휴~~다행이다 밥아~ㅋㅋ)

 

 마지막에 남은 니노밍과 고리상~!!

니노밍~~지면 안돼~~!! 아니지...이기면 안돼~~!! ㅋㅋㅋ

 

 결국 고리상이 한잔 더 마시는군요~~ㅋㅋㅋ

한사람은 잡고...한사람은 먹이고~~잘한다!!! 마사니노~ㅋㅋㅋ

 

 이분은 대체 뭔 설정이었을까?? 진짜 궁금한걸요~?! ㅎㅎㅎ

 

캡쳐 출처 : clubbox/gachapin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