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の宿題くん](終)

[ARASHI] [아라시의 숙제군-090907] #151 -후지모토 미키 (藤本美貴)

핑크언니♡ 2009. 9. 8. 17:02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 헤쇼 님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자막 : 키요미 님

 

꺄아아~~~ㅋㅋ

지난주 거북이 울음소리에 이어...

오늘도 엄청 핑크로 달려주시는 심야방송 숙제군~~!! ㅋㅋㅋ

오늘 숙제군 정말 완소 영구보존판이예요~~으흐흐

+

오늘 게스트는 쇼지상 와이프인...모델 후지모토 미키상이네요~

카캇에서 맨날 부인 이쁘다 얘기만 들었는데 이분이였군요~

프로포즈 받은 장면 재연하는 마사준...ㅋㅋㅋ

울 밧짱 고백이 넘 급하시고~~ㅋㅋㅋ

글구...울 밧짱 방 진짜 함 가보고싶네요~~

밥아~~나 정리 짱 잘하는데~~

내가 맨날 우렁각시 해주면 안될까??? 막 이러고~ㅋㅋㅋ

깨끗한 남자 울 리다는 수건을 안빨아도 냄새가 안난다는~~하하

+

요리숙제도 다 맛나보이고 잼났구요~~

울 밧짱도 삶의 미소의 원천이 고기라니까...

나도 고기 없인 못살아~~!! 하하하

+

내한콘때 같이 목욕해버린 내사랑 마사쇼~♡

역시...마사쇼~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아 부끄러워~~난 정말 마사쇼가 좋아~~ㅋㅋㅋㅋㅋㅋㅋㅋ

+

러브러브 굿즈 하나씩 소개할때도 진짜 어찌나 다 웃기던지~

준토시, 사쿠사토...이 커플들 정말 어쩔꺼예요~~흐흐

자세한건 캡쳐와 함께 돌아올께요~~

오늘껀 진짜 캡쳐 또 백만장 할 분위기~ㅋㅋㅋ

 

ㅋㅋㅋ 뒤늦게 슬그머니 추가하는 캡쳐네요~^^;; (2009/09/13)

↓ 

 이렇게 오프닝부터 박스위에서 리다가 말하는건 진짜 드문일인데~ㅎㅎㅎ

 

 리다의 멘트가 왠지 부끄러운 니노밍~ㅋㅋ

입가리고 웃는게 어쩜 저리 상콤한지~~^^

 

 늘 언제나 항상 멋지고 이쁜 모델라인 마사준~♡

 

 미키티 프로포즈 받은 상황 재연해보는 마사준...ㅋㅋㅋ

이거 캡쳐 편집하다...준이가 밧짱 손잡은줄알고 깜놀~~ㅎㅎㅎ

 

그렇게 무드없이 갑자기 결혼하자고 해도...

울 밧짱이 하면 언제든 쌩유베리감사~호호호~~^o^

 

 정리 잘안하고 더러울꺼같은 남자로 딱 찍혀버린 울 밥이...ㅋㅋㅋ

 

 울 밥이 세탁물 쌓아놓은거 니노밍은 어떻게 알까?? 방에 가봤니?? ^^

 

 밥아~~내가 일주일에 한번씩 가서 쥐도새도 모르게 빨아놓을께~

방열쇠만 주렴...!! (뭐래니~~ㅋㅋㅋ)

 

울 리다는 바스타올을 언제 샀는데 아직까지 한번도 안빨았다는건지...-_- ㅎㅎㅎ

 

 리다의 발언에 다 쓰러지는 람군들....ㅎㅎㅎ

 

 샤워하고 나오면 몸이 깨끗하니까...그 깨끗한 몸을 닦은 타올은 굳이 빨지 않아도 깨끗하다시며...ㅋㅋ

 

 ㅎㅎㅎㅎㅎ 냄새가 안나서 좋으시겠어여~~ㅋㅋㅋ

 

 저기요~~미키티~~~울 밥이가 질문하는데 좀 들어줄래요???

너무 고기에 빠져가지구 말이지~~-_-+ ㅎㅎ

 

 오늘 여~~엉 질문하는 타이밍이 어려운 울 밥이...ㅠㅠㅋㅋ

 

 어쩜 이리도 이쁜지...ㅠㅠㅠㅠ

옆에 있는 니노밍 옆모습도 진짜 죽음이네요~~ㅋ

 

울 밥이가 좋아하는 요리중 하나인 스튜~~^^ 

  

 ㅋㅋㅋㅋㅋ 갑자기 마사니노 뭐땜에 이러나요~~~ㅋㅋㅋ

 

 뭔가를 말하지 못하게 하려는 밥이와...기어코 말하려는 니노밍...ㅋㅋㅋ

 

 급 당황한 울 밥이...ㅋㅋㅋㅋㅋ

오구리상은 누구냐고~~ㅋㅋㅋㅋㅋ

 

 신기한 요리만 나오면 신난 람군들~~

3초만에 고기구워먹을라고 한사람은 시간재고 한사람은 굽고...

 

그리고 한사람은 바로 받아먹고...ㅋㅋㅋㅋㅋ

 

 역시 오늘도 너무 맛있는 리다~~

"우마이" ㅎㅎ

 

 울 밥이는...10초 구워먹는 갈비를 먹어보렵니다~~

근데 니노밍 뒤에서 밧짱한테 10초 셀수 있냐고...츳코미...ㅋㅋㅋㅋㅋ

 

 이젠 뭐 쳐다도 안보고 버럭질하는 밥이~~ㅋㅋㅋㅋ

 

 저기~~니노밍아~~울 밥이 10초세느라 완전 집중중이니까 말걸지 말아 줄래~~ㅎㅎ

 

 울 쇼짱...갑자기 질문하다말고 오구라상에게 도움을 청하네요~~

 

난처한 질문이 나와서 오구라상에게 대신 물어봐달라고~~ㅋㅋㅋ

귀여운 쇼짱~~^^

 

 핑크형사 오구라상이 핑크스러운 질문을 대신...ㅋㅋㅋ

 

 

그래서...기본적으로는 목욕 같이 안하면...어떤때 같이하냐고~~니노밍이 질문~~!! ㅎㅎㅎ

 

 핑크형사의 제자 등장~~!! ㅎㅎㅎ

 

 목욕 순서를 기다리는 쇼짱...ㅋㅋㅋㅋㅋㅋ

 

 밧짱이랑 한국에서 같은 욕조에 들어갔었다는 쇼짱...ㅋㅋㅋ

 

 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진짜 어색했을듯...아놔~~자꾸 상상되잖아~~ㅋㅋㅋ

 

 진짜 대박 어색했다는 쇼짱~~ㅋㅋㅋ

 

 ㅋㅋㅋㅋㅋ 울 니노밍 웃다 쓰러지네 쓰러져~~ㅋㅋㅋ

 

 뜨거운 욕조에 들어가는 울 밥이 흉내내고 있는 쇼짱~~ㅋㅋㅋ

 

 ㅎㅎㅎㅎㅎ 욕조 들어가는 것도 왜케 귀엽니~~~으이구~~^^

 

하하하...뭐 이렇게 재연해주지 않아도 괜찮은데~~ㅋㅋㅋ

너무 친절한 내사랑 마사쇼~~♡

 

어머어머~~부끄부끄~~~

마주보는건 좀 아니지~~~ㅋㅋㅋㅋㅋ

 

 쇼짱을 정말 너무 사랑스럽게 바라보는거다~~ㅎㅎㅎ

 

 결국은 이렇게 등을 맞대고 씻었다지요...ㅎㅎㅎ

 

 재연...증말 너무 리얼하게 하는거다~~ㅎㅎㅎㅎㅎ

 

 쇼짱은 수도꼭지에서 나오는 깨끗한 물로 행구고...

울 밥이는 욕조안에 있는 물로 행구고...ㅠㅠ ㅎㅎㅎ

 

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밥아...뭘 발견한건진 모르겠지만...굳이 그렇게 콕 찝어주지 않아도 괜찮아여~~ㅋㅋㅋ 

 

 아무리 심야방송이라지만 방송에 내보낼수 없는 단어는 좀...ㅋㅋㅋ

 

아니 쇼짱은 대체 왜 러브러브~를 말못하는거냐고~~ㅋㅋㅋㅋㅋ

 

 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의 전도사 아이바 마사키~!! ㅎㅎㅎ

 

 러브러브 굿즈를 판매중인 울 밥이...근데 미키티 흥미 없으시고~ㅋㅋㅋ

 

 슈퍼아이돌한테 이렇거 설명시키지 말아여~~

아무리 울 밥이가 에로밥이라지만...곤란해하잖아여~~ㅋㅋㅋㅋㅋ

 

 니노밍한테 엄~~~청 애교부리면서 설명중인 울 밥이...ㅋㅋㅋ

정말 저 눈웃음에 심장이 녹아서 죽겠네~ㅠㅠㅠㅠㅋㅋ

 

 다음 굿즈는...리다랑 마츠준이 도와주세요~~!! 라니까...

준이 표정...ㅋㅋㅋㅋㅋ

 

 이 커플 티셔츠는 밤에만 효과를 발휘합니다~~^^;;

 

 불꺼지기를 기다리는 리다~~

표정이 정말 너무 이쁘고 사랑스럽네요~~^^

 

 주...준아...리다 너무 느끼는거 아니니?? ㅎㅎㅎㅎㅎ

뒤에 계신 오구상..."내가 쟤들땜에 못살아~~" 이표정~~ㅋㅋㅋ

 

 준이를 안고 행복함을 맘껏 느끼고 계신 리다~~ㅋㅋㅋ

 

 누가 커플자전거 탈래?? 라고하면 다들 저요저요~~할줄 알았는데...ㅋㅋㅋ

암튼 쇼짱이 미키티와 커플 자전거 타게되었어요~~ㅎㅎ

 

 미키티 남편인 쇼지상처럼 탱크탑만 입어주시는 쇼짱~ㅋㅋㅋ

 

 오늘 아무리봐도 너무 러브러브한 준토시~♡

 

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나는 다이스키~~울 밧짱의 이런 격한 클로즈업~~!! ^^

 

 볼 위에서도 러브러브하게 포즈 취해주시는 준토시~~ㅋㅋㅋ

아놔~~저 자막박스 좀 치워봐~~둘이 분명 손 꼭~잡았을텐데...ㅋㅋㅋ

 

 응용포즈도 훌륭하게 취해주시는 준토시 커플~!!

 

음...운동을 잘 못하는 사람도 저 포즈가 가능할까요??

 

 리다가 또 수고해주십니다~~^^

 

쇼짱~~왜이래~~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정말 콕~하고 얼굴 박을까봐 조마조마~~ㅋㅋㅋㅋㅋ

 

 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가까워~~사쿠사토~~^^;;

 

 눈을 질끈 감아버린 리다~~ㅋㅋㅋㅋㅋ

 

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키지 않은 포즈까지...ㅋㅋㅋㅋㅋ

쇼짱...무사히 잘 내려왔겠죠?? ㅋㅋㅋ

 

캡쳐 출처 : clubbox/gachapin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