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の宿題くん](終)

[ARASHI] [아라시의 숙제군-090921] #153 - 타카하시 카츠미 (高橋克実)

핑크언니♡ 2009. 9. 23. 00:26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영상출처 : 헤쇼 님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자막 : 키요미 님

 

오늘 숙제군 손님은...드라마나 다른 쇼프로에서 종종 뵙던...타카하시 카츠미상~!!

니노밍이랑 저렇게 친하신줄 몰랐네요~~ㅋㅋㅋ

2배의 띠동갑인 카츠미상한테 저렇게 격이 없게 대하는걸 보면

니노밍이 참 어른한테도 잘하는거 같기도하고...

암튼 이래저래 보기가 좋았네요~~ㅋㅋ

특히 국제선 첨타는 카츠미상 속여먹는 니노밍 땜에 진짜 너무 웃었네요~ㅋ

+

B급요리는...대체 뭔진 잘 몰겠지만...ㅋㅋ

람군들도 엄청 맛있게 잘 먹으니까 내가다 배부르고...ㅋㅋㅋ

특히 빵을 넘 사랑하는 울 리다~~리액션도 넘 귀여워~~흐흐

+

그리구...저거...망치로 나무 박기...ㅋㅋㅋㅋㅋ

아놔~~

울 미라클 보이 정말 어쩜 좋아요?!

너무 잘해~~이뻐 죽겠어~~!!! ㅎㅎㅎㅎ

첨에 삐끗 뒤로 넘어갈뻔한것도 넘 좋아죽겠네요~~ㅋㅋ

+

아~!!!!

나 감기약 한박스 사가지고 가야하나요??

울 밥이 왜 재채기하고그래...ㅠㅠㅠㅠ

근데 재채기하는 소리도 내귀엔 노래소리~~캬하하~~^o^

 

밧짱 만나러 가기...D-2 두근두근~♡ㅋㅋ

아~~빨리 짐싸야해~~바쁘다~바빠~!! ^^ ㅋㅋ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