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の宿題くん](終)

[ARASHI] [아라시의 숙제군-090928] #154 - 아이바 스고로쿠 야마노테센 버전

핑크언니♡ 2009. 9. 30. 13:31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 영상출처 : MASATOSHI BOX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자막 : 키요미 님

 

 내사랑이 진행해서 더 재밌는 아이바 스고로쿠~★ㅋㅋㅋ

지난번엔 세계일주 하더니...

이번엔 규모가 급 작아져서..."야마노테센 버전" ㅎㅎ

야마노테센은...도쿄를 순환하는 지하철 노선 이름이구요...

우리나라로 생각하면 서울지하철 2호선을 생각하시면 됩니다~^^

+

첨 입장부터 진짜 이남자들 이렇게 깜찍해도 되는건지...

전 또 지하철에서 아이팟을 붙들고 너무 이뻐서 눈물을...ㅠㅠㅋㅋ

진짜 너무 귀여워요~~너무너무너무~~!!! ㅠㅠㅠㅠㅋㅋ

오늘 게스트는...전직 축구선수 타케다상...

아무래도 타케다상이 좀 많이 웃겨서 자꾸 개그맨 아니냐고 다들...ㅋㅋㅋ

+

옛날에 오타계 로케 오오미야가 나갔을때 진짜 배꼽뺐는데...

그걸 오늘은 마사니노가...ㅋㅋㅋㅋㅋ

울 밥이 넘 귀엽게 잘하죠?! ㅎㅎㅎㅎㅎ

+

글구...오늘 변장은...두명 당첨되셨습니다~!!

팬더로 변신한 쇼군~ㅋㅋㅋ

또 금칠한 준이...ㅋㅋㅋㅋㅋ

울 밥이 정말 사육사 답게 팬더 그리는 솜씨가 날로 일취월장이고~ㅋㅋ

준이는 세계일주때 투탕카맨이 또 되어버렸네요~ㅋ

쇼군이 완전 잘발랐어요...진짜 완벽~~ㅋㅋ

+

울 밥이 매운거 못먹는데...저렇게 불닭먹여도 되는건지...ㅠㅠ

거기다가 마지막엔 담즙까지...ㅠㅠ

담즙마시고 괴로워서 어쩔줄 모르는 밥이의 귀여운 엔딩까지~

여러분도 즐감하시고...

람군들이 담주엔 더 재밌는 숙제군으로 오겠다네요~~ㅋㅋ

담주도 기대해보아요~~^^

(마오짱 나오려나?? ^^;;)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