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の宿題くん](終)

[ARASHI] [아라시의 숙제군-091012] #156 - 이노우에 마오 (井上真央) 전편

핑크언니♡ 2009. 10. 14. 00:55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 헤쇼 님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자막 : 키요미 님

 

드디어...마오짱이 숙제군에도 등장해주셨군요~~ㅋ

얼마나 재밌게 수록을 했으면 분량도 2주치가 나왔는지...

이건 숙제군 사상 첨 있는 일이네요~~^^;;

+

근데 진짜 시작부터 완전 배잡게 달려주시는 울 람군들~~ㅎㅎㅎ

마오짱이랑의 투샷은...ㅋㅋㅋ

뭐 당연히 몇년간 봐왔던 준이가 젤 자연스럽죠~

글구 얼마전에 특별드라마에서 부부로 나왔던 니노밍도 당연한거구...ㅋ

그니까 리다~~넘 속상해하지 말아요~~ㅋㅋㅋ ^^;;

+

오늘의 요리숙제는...진짜 나도 넘넘넘 사랑하는 아이스크림~!! ^^

젤라또 진짜 넘넘넘 좋아하는데...ㅜㅠ 나도 낼 꼭 사먹을꺼얏~!! ㅋㅋ

아이스크림 푸는거 하나 하는데도 사쿠사토는 우릴 넘 웃겨주시고~~ㅋㅋㅋ

글구 은근 마오짱도 참...4차원...ㅋㅋ 왜 점원이랑 막 한쪽에서 얘기하고 있냐고~~ㅋㅋㅋ

신데렐라 파르페...는...뭐 저런 무식한...ㅋㅋㅋ

생크림 먹고 느끼해서 어쩔줄 모르는 쇼짱이 진짜 넘 귀여웠어요~~

바로 종이컵 갔다주는 자상한 니노밍~~^^

그래도 뭐니뭐니해도 하이라이트는...

호기심천국 울 밧짱의 "아이바 아이스" 코너이지요~~!!

줄여서..."아이~아이~"랍니다~!! ㅎㅎㅎ

역시 울 밥이는 천재~~!! 하하하하~~^o^;;

특히 마지막꺼...ㅋㅋㅋㅋㅋ

+

마오짱이 좋아하는 남성 타입은 뭐...미묘~ㅋㅋㅋ

+

울 밥이오늘 겁나 바빠요~~

아이스크림 팔랴~~동물들 소개하랴~~ㅋㅋㅋ

역시 멋지네요~~아라시의 동물담당 아이바 마사키~!! ㅎㅎㅎ

전 굳이 저중에 키우라고 한다면 스키니 기니피그를 키우고 싶네요~~귀여워~~!! ㅎㅎ

그나저나...울 리다...ㅎㅎㅎㅎㅎㅎㅎ

오늘 또 리다가 빵빵 터뜨려줘가지구...ㅋㅋㅋㅋㅋ

평소 목소리는 작아도 하고싶은 말은 크~게~! 확실히~! 하십니다...ㅋㅋㅋ

+

마오짱의 고민...첫번째는..."몸이 뻣뻣해서 유연해지고 싶어요"

쇼짱은 역시나...예상대로...ㅋㅋㅋ

글구 준이는 진짜 몸 유연하네요~~멋져멋져~~!!ㅎ

리다는 의외로...음...그렇게 춤을 잘추는데 의외네요 정말~~ㅋㅋ

근데 저 한순간에 유연해진다는 저 방법...

진짜 효과가 있는걸까요?? 함 해봐야겠어요~~ㅋㅋ

참...근데 리다는 진짜 왜...ㅋㅋㅋㅋㅋ

전에 <구루나이>나와가지고 양치할때 자꾸 헛구역질한다 하더니...오늘도 계속...ㅎㅎ

빨리 다음주꺼도 보고싶어요~~!!

암튼 왠지 자꾸 특별대우 해주는것 같아 신경쓰이는 마오짱 전편이었네요~~ㅎㅎㅎ

 

진짜 또 아무도 모르게 혼자 몰래 캡쳐해서 올려놓는 핑크언니...ㅋㅋㅋ

오늘은...음...10/21 하하하 ^o^;;

 ↓

 마오짱이 넘 이뻐서 똑바로 쳐다볼수가 없는 리다...ㅎㅎㅎ

 

 그렇게 눈이 부시던가요?! ㅎㅎㅎ

 

 음...음...마오짱 하면 자꾸 꽃남이 생각나고 그러는건 사실이지만...

그래도 너무 자꾸 준이랑 엮지는 말아주실래요?? ㅋㅋㅋ

투샷 뭐 그만 봐도 괜찮은데 말이죠~~ㅋ

 

"도묘지~욧~!!" ㅋㅋㅋㅋㅋㅋㅋ

오늘 오구상 텐션이...ㅋㅋㅋㅋㅋ

 

 자꾸 왜들 꽃남얘기만 하는지...울 니노밍도 마오짱이랑 찍었었다구요~!! 그것도 부부~!! ㅎㅎ

 

 ㅋㅋㅋ 확~와닿을꺼라고...뭐가?? ㅋㅋㅋ

그래~~잘 어울린다~~M양 보다는...ㅋ

 

 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으이구~~리다~~!! 막둥이들이 부러우셨어여?? ㅎㅎㅎㅎㅎ

 

 확~와닿지 않는다고...준이가...ㅋㅋㅋㅋㅋ

 

 내눈엔 마오짱보다 리다가 더 귀엽고 더 이뿌네요~~하하하

 

 ㅋㅋㅋ 아웅~~또 저렇게 천사같이 웃고있는 울 밥이

 

 젤라또 아이스크림이 은근 푸는게 힘든가봐요~ㅋㅋㅋ

사쿠사토가 아주 온힘을 다해...ㅎㅎㅎ

 

 아아~~나도 티라미수 좋아하는뎅~~먹고싶다아아~~ㅠㅠㅋㅋ

 

 아니...어쩜 아이스크림 먹는것도 저렇게 이뻐요?! ^o^ 꺄아아아~~ㅋ

옆에 서있는 조각미남도 정말...코에 손 베겠네요~ㅋㅋ

 

 울 쇼짱은 또 뭐가 이리 신나셨을까나~ㅋㅋㅋ

 

 생크림을 못먹다니...생크림을 못먹다니...생크림을 못먹다니...-_-;;

 

생크림을 못먹는 마오짱 대신 생크림 먹어주는 쇼짱~ㅋㅋ

 

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이분 어떡해요~~진짜...자꾸 개그해~~ㅋㅋㅋ

 

 도저히 절대 삼킬수 없는 느끼한 생크림...ㅋ

보는것 만으로도 내 속도 니글니글~~-_-;;

 

 친절한 울 밥이~~리다에게 빵이 여기있다고 알려줍니다~~

 

 빵을 너무 좋아하시는 울 리다...ㅋㅋㅋ

 

 ㅋㅋㅋㅋㅋ 세상에서 젤 잘생긴 아이스크림 장수가 나타났어요~~

 

 아이바 아이스~!! "아이아이"가 문을 열었어요~~!! ^^

 

 ㅋㅋㅋㅋㅋㅋㅋ 이젠 밧짱의 훌륭한 실험정신도 웬만하면 다 멤버들이 알아버리네요~ㅋ

예리한 니노밍...ㅋㅋㅋㅋㅋ

 

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꽁치가지고 무슨짓을 한거야 또~!! ㅎㅎㅎㅎㅎ

 

 ㅎㅎㅎㅎㅎㅎ 밧짱 머리속에 들어와있는 니노밍...ㅋㅋㅋ

 

 좀...생각만해도 진짜 갑자기 속이 울렁울렁...웩~ㅋㅋㅋ

 

 리다~~맛이 어때요??

(옆에 붙어있는 울 밥이 사랑스러워서 진짜 못살겠네요~~ㅋㅋ)

 

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코막혀서 모르겠다고~~ㅋㅋㅋㅋㅋㅋㅋ

 

 자자~~리다에게 빙초산을 좀 가져다 주세요~~!! ㅋㅋㅋㅋㅋ

 

울 밥이가 생선가지고 장난쳤다고 화난 낚시꾼...ㅋㅋㅋ

 

 리다의 뾰루퉁한 표정 넘 귀엽네요~~ㅎㅎㅎ

 

 ㅋㅋㅋ 갑자기 눈이 왜케 간지러운거야~~!! ㅎㅎㅎ

 

 콘스프 너무 빨리 들켜서 괜히 막 딴청부리기?? ㅎㅎㅎㅎㅎ

아우우웅~~귀여워~!! ㅋㅋㅋ

 

 오구상의 미각은 역시 대단하시군요~~!! ^^

 

 마파두부 아이스크림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울 밥이는 마파두부 너무 좋아해~~ㅋㅋㅋ

 

우리 모델라인~~두사람~!! ^^

 

 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네네...그럼요~~쇼짱이 얼마나 인기가 많은데~~ㅋㅋㅋㅋㅋ

 

 방청객들이 왜케 웃었을까요?? ㅎㅎㅎㅎㅎ

 

 손끝 하나도 정말 예술인 울 밥이 ㅋㅋㅋㅋㅋ

 

 수수께끼의 남자...ㅎㅎㅎ

 

 아니 왜 카메라맨...우리 준이를 비추는겁니까?! ㅎㅎㅎ

 

 ㅎㅎㅎ 바빠요 울 밥이~~아이스크림도 팔다가...동물도 소개해야하고~~ㅋㅋㅋ

 

 핑크색 가운이 어쩜 저리 잘어울리는지...^o^

 

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리다땜에 웃겨 쓰러져요~~

"X싼다~~" ㅋㅋㅋㅋㅋㅋ

 

 역시나 날카로운 니노밍의 지적질...ㅋㅋㅋ

항상 목소리 엄청 작게 말하면서...왜 응가~얘기는 그렇게 크게 하냐고...ㅋㅋㅋ

 

 ㅎㅎㅎㅎㅎ 오늘 리다 왜이래요~~

왜케 동물들 볼일보는거에 관심이 많으신지...ㅋㅋㅋㅋㅋ

 

람군들 중에서 젤 안부드러운 남자...ㅎㅎㅎ

 

 오오오~~진짜 의외인걸요?! ^^

 

 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이쁜 마사쇼~~또 울 밥이 쇼짱 근육 끊어질까봐 만져보고...ㅋㅋㅋ

 

 와우~~!!! 역시 마츠준~~!!! ^o^

너무 유연한거 아닌가요?? 최고 멋지네~~ㅋㅋㅋ

 

 저렇게 어금니에 휴지를 물고 하면 더 놀라운 효과가~!! ^^

 

어머...리다...의외예요~~!!! 왜케 안유연한거예요??

허리는 그렇게 유연하면서...이게 무슨일?! ^^;;

 

 무리하지 말아요~~!! ㅋㅋㅋ

 

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

리다...휴지를 너무 깊이 넣으니까 그렇죠~!! ㅋㅋㅋㅋㅋ

 

 나의 천사는 또 나의 안구를 한없이 정화시켜주고 있네요~~^o^

  

캡쳐 출처 : clubbox/gachapin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