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の宿題くん](終)

[ARASHI][아라시의 숙제군-091019]#157-이노우에 마오 후편 + 챌린지★위크

핑크언니♡ 2009. 10. 21. 11:09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 헤쇼 님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자막 : 키요미 님

 

대체 왜 마오짱만 2회에 이어서 해주는거냐고 투덜거렸는데...ㅋㅋㅋ

정작 보니 마오짱 부분보다는  ARASHI CHALLENGE★Week 얘기가 더 많네요~^^

+

마오짱의 고민은...지난주 고민들에 이어..."고소공포증 극복하기"

저건 람군들 콘서트에도 자주 등장하는 타워네요~ㅋㅋㅋ

람군들 중에 높은곳을 특히나 싫어하는 울 쇼짱~~

어째 마오짱보다 당신이 더 무서워하는듯...ㅋㅋㅋ

오죽하면 침까지 흘리냐고~~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침흘리는거에서 나 완전 대폭소했네~~!!!!! ㅋㅋㅋㅋㅋㅋㅋㅋ

+

마오짱의 특기...외발자전거 탈때...

음...친절한 울 람군들이 자꾸 잡아주고 도와줘서 음...쫌 부러웠네요~ㅋㅋ

마오짱 막 자동차세트에 부딪히고...리다한테까지 충돌사고...ㅋㅋㅋㅋㅋ

+

그리고...더 많은 시간을 할애한 ARASHI CHALLENGE★Week

특히 이번에도 람군들의 호기심이 가득한 "놀라움의 아라시!!"가 3시간 스페셜로~!!

6번째 놀라움의 아라시이던가요?? ㅋㅋ

진짜 끈질기게 포기안하는 배실험이랑...울 밧짱의 미러맨 실험~ㅋㅋㅋ

진짜 빨리 보고싶어욧~!! ^^

근데...왜 니노가 미노가 되었을까나~~ㅋㅋㅋㅋㅋ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