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の宿題くん](終)

[ARASHI] [아라시의 숙제군-091026] #158 - 驚きの嵐! & 生ライブ 예습

핑크언니♡ 2009. 11. 7. 20:33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영상출처 : ARASHI PSP BOX

 

음...요새들어 또 영상대란 자막대란의 조짐이 보이고 있네요...

왜 지키라는건 안지켜서...-_-;;

정말 소수의 미꾸라지들 때문에 착하게 팬질하는 사람들이 피해를 보게 되네요~

암튼...좀더 깨끗한 영상에 자막을 포함하여 포스팅하고 싶지만...

지금껏 몇차례 반복된 문제들이 또 터져서 언제 해결될지 몰라서 그냥 포스팅합니다

(자막이나 포스팅 가능한 고화질 영상을 구한다면 재포스팅 할 생각입니다..)

제발...제발...제발...부탁인데요~~

하지말란 짓은 하지마시고...약속은 잘 지켜주세요~!!!

제 블로그 뿐만 아니라 모든 블로그, 팬카페, 커뮤니티 등에서 전부다요~~

참...그저 속상하고 안타까울 뿐이네요~~ㅠㅠ

+

오늘의 숙제군은...11월 1일 생방송으로 함께했던...

<놀라움의 아라시 ! 기적을 부르는 실험적 나마 라이브~!!>의 예습입니다~!!

그동안 총 5번 했었던 <놀라움의 아라시 !>의 실험들 중에서 BEST 5를 뽑아봤어요~~스텝들이...ㅋ

 

5위 "청소기 호스 한계 실험 " - 2표

4위 "사우나 방치 실험" - 2표

3위 "스카이다이빙 요요 실험" - 2표

2위 "수중 오케스트라 실험" - 2표

1위 "거대 젤리 실험" - 8표

 

ㅋㅋㅋㅋㅋ

다시봐도...언제봐도 재밌는 실험들이었네요~~^^ ㅋㅋ

+

그리고...새벽에 진짜 날 울려버린 대사건~!!

"감동의 사인보드 기획~~!!"

정말 사랑받기에 충분한...너무 사랑스러운 람군들...

하는 행동 하나하나...하는 말 한마디 한마디가 너무나 감동인 람군들...

그동안 차곡차곡 쌓아온 멤버들끼리의 키즈나...

또 팬들과의 키즈나가 결실을 맺어 이번 10주년의 대박들이 터지는거 같아요~

기적이 아니라...노력의 결과...당연한 결과라고 생각해요...^^

 

『祝10周年!!今夜嵐を巻き起こせ・・・驚きの嵐!世紀の大実験!!

学者も予測不可能SP&奇跡呼ぶ実験的生ライブ!!』

↑본방 포스팅은 장담을 못하겠네요...영상이 많이 멈춰서...ㅠㅠ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