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の宿題くん](終)

[ARASHI] [아라시의 숙제군-091102] #159 - 驚きの嵐! 미공개 SP

핑크언니♡ 2009. 11. 13. 10:52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 MASATOSHI BOX

 

ㅎㅎ 저 진짜 많이 기다렸는데요...ㅠㅠ

<놀라움의 아라시!> 포스팅 하고 이거 할라고 좀 기다렸는데...

업로드 가능한 영상이 좀 여의치가 않네요...^^;;

언젠간 깨끗하고 이쁜 영상을 올리긴 하겠죠~ㅋㅋ

+

암튼...<놀라움의 아리시!>의 미공개 스페셜 영상입니다~!!

자막은 없습니다~!! ^^;;

역시나 자막이 나오면 추가하던지 교체하던지 할꺼구요~~

재밌는 실험들이라 굳이 자막 없어도 재밌어요~~히히

+

내사랑 미러맨은...진짜 엄청 빡센 스케쥴로 로케를 다녀왔네요~

니노밍이 엄청 투덜투덜...ㅋㅋㅋ

니노밍아~~고멘고멘~~^^;;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