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の宿題くん](終)

[ARASHI] [아라시의 숙제군-091109] #160 - 히비키 (響)

핑크언니♡ 2009. 11. 13. 13:48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 MASATOSHI BOX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달링 님

 

오늘의 숙제군 게스트는...히비키 두분...^^

난 저런 만담스런 꽁트들 살짝 적응안되고...여전히...ㅋㅋ

그냥 울 람군들 반응이나 많이 봤음 좋겠는거죠~~

오늘은 지금 막 점심도 이~빠이 먹고 오시고...

비온다고 꿀꿀해서 핫쵸코까지 사가지고 들어와서 마시면서 포스팅중이라

먹을걸 봐도 별로 괴롭지가 않네요...ㅋㅋㅋ

코시히카리 쌀은 뭐 우리나라에서도 워낙 맛있기로 유명하지요~

뭐 저렇게 구별할 만큼 쌀밥을 좋아하지도 않아서 실은 관심 밖...ㅋ

그나저나 울 밥이한테 자꾸 저런 장난 칠꺼임??

오구상~~왜그러세여~~~!!!!!

울 밥이 매운거 못먹는데 막 안맵다고해서 먹이고...ㅠㅠ

시럽에...냄새나는 물수건까지...ㅠㅠ

안그래도 요새 힘들어서 말라만가는 울 밥이...

임금님 수라상으로 삼시세끼 챙겨먹여도 부족할판인데...ㅠㅠㅋㅋ

+

아...그리고 요리 숙제하는 동안 계속 나가토모상이...

ARASHI」에 나오는 쇼짱 랩부분 막 몰래몰래 따라해서 진짜 웃겨가지고~ㅋㅋ

"~잇찻떼루~~" ㅎㅎㅎㅎㅎ

+

뒷부분은...뭐뭐...그냥...ㅋㅋㅋ

암튼 핑크언니♡는 지금 오전에 도착한 『マイガ-ル』CD가 그냥 또 넘 이쁠뿐이고..

일찍 예약했다고 보내준 인화사진 중 하나가 이번 <Ray>에 울 밥이 그 빨간모자 사진이라 또 넘 좋고...

어제 일본에서...여행간 직장 동료에게 혹시 몰라서 부탁했던 <Ray>를

무사히 잘 구했다고 연락이 와서 또 난 너무 신날뿐이고...^o^ ㅋㅋ

그러나...그러나...

도쿄돔은 연락이 없고...ㅠㅠㅠㅠ

이대로 포기해야하나...아~~날씨만큼이나 꿀꿀한 13일의 금요일이네요...ㅠㅠㅋㅋ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