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の宿題くん](終)

[ARASHI] [아라시의 숙제군-091116] #161 - 아베 사다오 (阿部サダヲ)

핑크언니♡ 2009. 11. 19. 11:19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 MASATOSHI BOX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AMEKAZE ARASHI

 

오늘의 숙제군 게스트는 개성있는 배우 아베 사다오상~!!

쇼짱이랑은 작품을 2개나 같이 하셨군요~~ㅋ

드라마마다 특이하고 좀 강한역할을 많이 하셔서 좀 성격도 쎌꺼 같았는데

은근 많이 수줍어 하시는듯 하네요...ㅋㅋㅋ

+

야구 좋아하는 울 쟈니즈보이들...

다들 폼이 예사롭지 않군요~~멋져요 멋져~~!!

역시 스포츠를 하는 남자는 무조건 멋지다는 나의 단순 논리~!! 크큭~ㅋㅋ

암튼 결론은...울 밥이 공던지는거 넘 이쁘죠?? 하하하 ^o^

쇼짱의 왼손꺽기땜에 진짜 한참 웃고...

준이야 뭐 역시 뭘해도 멋진거고...ㅎㅎ

+

오늘 음식숙제는 그냥 뭐 그랬구요...ㅋㅋ

쇼짱한테 뒷풀이 인사를 배우고 싶다던 아베상~ㅋㅋ

쇼짱은 물론이고...울 밥이랑 리다도 잘하지요?? ㅎㅎㅎ

+

아베상이랑 한 게임들도 재밌었네요~

승부욕 강한 준이 손이 안보이게 카드 내버리는거 넘 웃기고...ㅋㅋ

+

늘 숙제군 볼때마다 느끼는건데...

마지막에 저렇게 감질나게 잘리는 것들도 꽤나 보물영상일꺼 같은데 말이죠~

사쿠사토의 캐치볼이 더 길게 보고싶습니닷~!! ^^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