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の宿題くん](終)

[ARASHI] [아라시의 숙제군-091123] #162 - 실험기획 嵐의 완전변모 80초 토크!

핑크언니♡ 2009. 11. 25. 14:01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 NinoHolic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 시이 님

 

ㅋㅋㅋ 이제 <숙제군>에 또 새로운 스타일의 코너가 생기는건가요??

어쩜 이렇게 변신이 다양하신지...진짜 웃겨서 쓰러지는줄 알았네요~~

다들 명배우들 답습니다~~주제에 따라 척척 변신해주시고~ㅋㅋㅋ

+

울 밥이가 주차장 얘기하는데...별로 웃긴 얘기도 아닌데...

머리에 저런거 쓰고 장난감칼 하나씩 들었다고 저렇게 역할에 충실하신 람군들 땜에

진짜 배잡고 눈물을 흘렸어요...ㅋㅋㅋㅋㅋㅋ

계속 윙~하고 내려가는거~~윙~~윙~~거리고만 있는 울 밥이~ㅋㅋㅋㅋㅋ

준이의 오버액션도 웃겼고...

오카마 말투...애기 말투...도 웃기고...

볼일 참는거도 넘 리얼했고...

양키풍할때는 울 리다 너무 공격당하고...ㅋㅋㅋ

마지막에 외국인의 서툰 일본어 할때 또 울었어요...ㅋㅋㅋ

특히 코 구부러졌다가 떨어졌다가 난리난 쇼짱땜에...너무 웃겨서...ㅋㅋㅋ

암튼 다들 너무 잘해~~우마이~~우마이~~!! ^o^

첨엔 별로이지 않을까 싶었는데...

이것도 나름 괜찮긴 하네요~~

너무 자주는 말고...가~~끔 한번 해주세요~~!! ^^ ㅋㅋ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