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の宿題くん](終)

[ARASHI] [아라시의 숙제군-091207] #164 - 게키단 히토리 (劇団ひとり)

핑크언니♡ 2009. 12. 9. 00:41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 NinoHolic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 시이 님

 

아...그 유명한...검색어 1위했던 <아라시의 숙제군>이 바로 이거군요~!! ㅎㅎㅎ

갑자기 포털에서 검색어 1위라길래 뭔기사가 또 난건가 했더니...

게키단 히토리상이 카라 좋다고 하는바람에...^^;;

+

오늘의 요리숙제는 즐겁고 맛있는 덮밥 요리~!!

퇴근길에 이거 보다가 지하철에서 배고파 죽을뻔했네요...ㅠㅠ

고기...세상에 너무 맛나보이고~~ㅠㅠㅋㅋ

람군들도 진짜 너무 맛나게 먹는거죠...쇼짱이랑 준이랑 아주 입터지겠다는...ㅋㅋ

신감각의 푸딩 덮밥도 무지 신기했네요~~

핑크언니도 날계란덮밥을 워낙 좋아하는데...저거 진짜 먹어보고싶어욧~~!! ^^

마지막 활오징어 춤추는 덮밥은...음...맛있는건 당근 알겠는데...

저거 좀 엽기네요...몸통이랑 다리 분리했는데 막 다리 계속 움직이고~~ㅠㅠㅋ

간장뿌리니까 완전 난리치는 오징어다리...

그릇밖으로 튀어나간 다리 준이가 잽싸게 다시 올려주시고~~ㅋㅋㅋ

+

그리고...카라 얘기가 너무 하고싶었다는 게키단 히토리상...ㅋㅋ

진짜 너무 좋아하시네요~~~

카라가 저럴만큼 매력이 있었는지 잘 모르겠는데...^^;;

뭐...니콜 좀 부럽네?? 대학 붙었다고 람군들이 축하도 해주고~ㅋㅋ

+

레몬 빨리 먹기 기네스 기록도 가지고 있다는 히토리상...

진짜 무슨 레몬을 오렌지같이 먹어주시는군요~~

얼마나 실꺼야 저거...-_-;; ㅎㅎㅎ

아니 글구 저런거 왜 꼭 울 밥이한테 시키는거임??

생일이 곧 다가오는 나의 마사키에게는 제발 맛있는것만 먹여주세요~~ㅋㅋ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