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の宿題くん](終)

[ARASHI] [아라시의 숙제군-091214] #165 - 야스다 미사코 (安田美沙子)

핑크언니♡ 2009. 12. 16. 10:51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 NinoHolic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 시이 님

 

오늘 숙제군 게스트는 야스다 미사코짱...^^

귀엽게 생겨서 꽤 어린줄 알았는데...밧짱이랑 같네요...^^;;

오늘은 오랜만에 "바보 운동회"때문에 진짜 대박 웃었어요~~깔깔깔~~

팀 나눌때부터 웃기더니...특히 쇼짱...ㅋㅋㅋ

(미사코짱 역시 보는 눈 있으시고...울 밥이 1등으로 뽑고...ㅋㅋ)

첫번째 침낭 달리기...쇼짱땜에 진짜 미치겠어요...웃겨서~~ㅋㅋㅋ

그리고...두번째 2인3각 멀리뛰기에서는...

아놔...정말 미사코짱 부러워서 꺄오오오~~~ㅋㅋ

감히 울 마사니노랑 발목을 묶여보는 저런 영광을...ㅋㅋ

울 밥이 진짜 세상에서 젤 멋지고...난 감격의 폭풍눈물~~ㅠㅠㅋㅋ

쇼짱은 이번에도 여전히 쟌넨~~^^;;

근데 진짜 다들 밥 안먹고 수록 들어오냐고~~

왜케 먹을꺼에 집착해가지고...ㅋㅋㅋㅋㅋ

오구상한테 팀워크 깨졌다고까지 말을 들어버렸잖아요~~ㅋㅋㅋ

세번째는 지금까지 안타까웠던 쇼짱을 위해...

울 제스쳐대왕 쇼짱을 위해...ㅋㅋ 큰줄넘기 제스쳐 게임~!!

미사코짱 바지에 고무줄좀 잘 넣어주라며...진짜...-_-;;ㅋㅋ

쇼짱은 첨부터 고르고13나와서 완전 빵터지고~~ㅋㅋ

마지막 빙글빙글 방망이 릴레이 할때는...

니노밍 다칠까봐 정말 걱정되서 조마조마...ㅠㅠ

크으~~크으~~근데 왜케 웃긴지...ㅋㅋㅋㅋㅋ

오랜만에 너무 활동적인 숙제군을 봐서...재밌었어요~~크큭~~^o^

울 람군들♡ 평소에도 고칼로리 음식 많이 먹고 건강 잘 챙겨요~~ㅎ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