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の宿題くん](終)

[ARASHI] [아라시의 숙제군-091130] #163 - 야구치 마리 (矢口真里)

핑크언니♡ 2009. 12. 3. 01:10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 영상출처 : SAMI 님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AMEKAZE ARASHI

 

오늘 숙제군의 게스트는...전 모무스 멤버였던 야구치 마리상~!!

내 눈이 이상한건지...울 밧짱이랑 동갑이라는 얘기에 난 깜놀...

훨씬 더 나이 많이 들어보이던데...^^;;

술을 열씨미 드셔서 그런가?? ㅎㅎㅎ

+

뭐뭐...

오늘의 요리숙제는...제철인 맛있는 술과 생선요리~!!

아아~~~나도 사카나 다이스키~~~ㅠㅠ

게다가 울 밥이가 주인이 되어 요리와 술을...ㅋㅋㅋ

저 요정에 당장 가봐야겠어요~~!! ㅎㅎㅎ

근데 막 요정이 셀프라네요...ㅎㅎ 주인장 닮아서 뭔가 특이하죠?? ㅎㅎ

울 밥이는 오늘 어째 저리 글씨가 눈에 안들어오는지...ㅋㅋㅋ

뭐 제대로 읽는게 없네...^^;;

급기야 막 준이는 뒤로 누워버려주시고...ㅋㅋㅋ

니노말에 더 기절...일본에 온지 3년밖에 안됐다고...ㅋㅋㅋ 역시 니노의 빛나는 츳코미~!! ㅎㅎ

울 리다는 특별히 싫은것이 없는 바다와 같이 넓은 사람이라 참 다행이네요~~~

다른 멤버들이 참 다행이예요~~ㅎㅎㅎ

글구...오늘도 오오미야가...아니 울 리다가 빵 터뜨려주시네요~~
니노밍 참치 별로 안좋아한다고 안먹는다고 하는데...

이렇게 맛있고 귀한걸 안먹일 수 없다는 엄마같은 마음으로...

니노를 잘 달래서 한입 기어코 먹이네요...ㅎㅎㅎㅎㅎ

근데 역시 니노는 참치가 별로인가봐요~~^^;;

+

그리고 저 일본전통춤을 이용한 다이어트...ㅋㅋㅋ

인사하는 것 만도 엄청 어려워 보이네요...

사쿠사토는 또 바로 시범 보여주시고...ㅋㅋㅋ

걸레 청소하면서 하는 허리운동은...

울 리다만큼 잘하는 사람은 없을꺼 같네요~~ㅎㅎㅎ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