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の宿題くん](終)

[ARASHI] [아라시의 숙제군-100104] #167 - 미공개영상 대방출 SP

핑크언니♡ 2010. 1. 5. 14:51

 

   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 영상출처 : NinoHolic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AMEKAZE ARASHI

 

★明けまして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~!!★

 

ㅋㅋㅋ 역시 새해에는 이런 미공개영상도 다시봐주고~~

또 울 람군들의 새해 목표들을 들어봐야 제맛이죠~!! ^^

목표 쓰라니까 바로 쓰러져버리는 니노밍 왜케 귀여운지...

뭐 거창한것도 없는데 진짜 자꾸 저런거 물어보고 쓰라그럼 짜증나지...ㅋㅋ

그리구...오구상...역시 센스있으시게 쇼짱한테 호랑이해니까 호랑이 그려달라고...ㅋㅋ

 

★아라시의 2010년 목표★

 

♥아이바

大 : 게스트를 해외에서 모신다

小 : 지모를 없앤다

(지모?? 지모가 뭐지?? 무슨 털??ㅋ)

 

♥마츠준

大 : 후지산 등산

小 : 숙제군에 게스트 출연

(재밌겠다~~꼭 해줘요~!! ㅋㅋ)

 

♥니노

大 : 음악~!!

小 : 건강에 신경쓴다~!!

(응응...제발...^^)

 

♥쇼

大 : 취미를 갖는다 

小 : 아침형 생활을 한다 

(이러다 울 쇼짱 새벽방송 맡는거 아님?? ㅋ)

 

♥리다

大 : 집에 틀어박힌다

小 : 미백이 된다

(ㅋㅋㅋㅋㅋㅋ 리다~약속했어요~!!ㅋ)

 

미공개영상들은 역시 또 재밌고...ㅋㅋㅋ

울 사랑스런 밥이 타이틀 콜할때 벌써 컵 박살내주시고...ㅋㅋㅋ

그래도 역시 오늘의 최고 이벤트는...

쇼짱이 그린 호랑이가 아닐까요?? ㅋㅋㅋ

쇼짱 우리몰래 미술 과외 받나봐~~ㅋㅋㅋ

다리의 원근감 표현에 진짜 완전 깜놀~!!

스바라시이이이이~~~!!! ㅎㅎㅎㅎㅎ

 

람군들도...우리도...새해에 세운 목표들 꼭 다 이루는 보람찬 2010년 되길 바래요~!! ^^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