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の宿題くん](終)

[ARASHI] [아라시의 숙제군-100111] #168 - 야시마 노리토 (八嶋智人)

핑크언니♡ 2010. 1. 12. 22:56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 NinoHolic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AMEKAZE ARASHI

 

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진짜 준사마 데이인가요?! ㅎㅎㅎ

이쁜 핑크색 가디건에...안경 쓰고 나왔을때부터 꺄아아~~였는데...ㅋ

오프닝부터 귀염 포즈 작렬이시네요~~준사마...♡

질투하는 저 표정 진짜 어쩜 좋나요~~크큭~~ㅋㅋㅋㅋㅋ

또 캡쳐본능이 마구 요동치고있다는...ㅋㅋ

(오늘은 정말 캡쳐할 장면들이 넘넘넘 많아요~~ㅋㅋ

한때 참 레귤러 캡쳐 열씨미 했었는데...쉰지가 넘 오래...^^;; ㅋㅋ)

아...ㅋ

오늘 게스트는...야시마 노리토상이예요~~

람군들이랑 방송도 꽤 하셔서...자주 뵌분이네요~~ㅋ

오늘 요리숙제는 특이하게..."동경하는 메이드 카페"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진짜 준이땜에 여기서 또 기절 백번...ㅋㅋㅋ

냥냥~하기 싫어서 블랙커피로 그냥 마시겠다는 저 쿨~함!!! 역시~ㅋㅋㅋ

억지로 하는 냥냥~과 바부바부~왜케 귀여워요?!

오늘 준이...내눈엔 화내도 귀여워~~ㅋㅋㅋ

그리고

오늘의 최고 완소 장면은...하트연쇄불똥...ㅋㅋㅋ

메이드 없이도 넘 이쁜 하트를 만든 뒤에 네 남자...ㅋㅋㅋ

+

츤데레 카페에 간 울 리다...ㅋㅋㅋ

완전 놀란토끼마냥 뜨악한 표정 계속 반복해주는데 진짜 넘 귀여우시고~ㅋ

마지막에 설정이고 뭐고 진짜 솔직히 말해버리시는 저 용감함...ㅋㅋㅋ

+

ㅋㅋㅋ 울 밥이는...갑자기 성주가 되어버리시고...

저건 대체 뭔 설정인지...

참...아키바에는 별의별 카페가 다 있는 모양이네요~ㅋ

 

뒤에 이것저것은 그냥 뭐 패스...하고

오늘의 MVP는 무조건 마츠준사마이십니다~~ㅋㅋㅋ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