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の宿題くん](終)

[ARASHI] [아라시의 숙제군-100125] #170-모로미자토 시노부 (諸見里しのぶ)

핑크언니♡ 2010. 1. 26. 21:45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 NinoHolic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AMEKAZE ARASHI

 

 

이번주 숙제군 게스트는...모로미자토 시노부상~~

작년에 <VS아라시>에도 나왔었죠...

준이 팬이라 2008 AAA 상하이 공연도 갔다왔다고 했던게 기억나는군요..ㅋ

이렇게 자기가 좋아하는 가수의 프로그램에 출연해서...

맛난 교자도 먹고...게임도 하고...진짜 부럽네요~~

뭐래도 하나를 특출나게 잘하고 볼일이네요~ㅋㅋㅋ

(비밀짱에도 여성프로골퍼 나오더니...숙제군에 또 나와서 같은 분인줄 알았어요...^^;;)

+

프로의 깨끗하고 멋진 스윙을 선보인 시노부짱에 이어...

람군들의 더더더 멋진 스윙~~!!!

울 밥이는 정말 골프에 돈좀 쳐들인 티가 제대로 나고...ㅋㅋㅋ

격한 굳은살 막 보여주는거 진짜 너무 귀여워서...흐흐흐

그리구...리다도...쇼짱도...니노도...준이도...웃겼어요...아니...멋졌어요~ㅋㅋㅋ

+

요리 숙제를 담당하신 리다님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아놔 정말 너무 캐디스러워서 진짜 빵터졌...;;

오늘은 그닥 요리가 목적이 아닌듯하고...ㅋㅋㅋ

그냥 승부가 해보고싶을 뿐이고...ㅋㅋㅋ

늘 봐도 늘 웃긴 마네킹 퍼터가 또 등장했어요~~

지기 싫어하는 준이...다들 모여서 교자먹는데 자긴 안먹고 넣을때까지 하는거좀 봐...

진짜 대단한 막내예요~~ㅋㅋㅋ

근데 야사시이한 캐디...울 리다가 더 눈에 들어와요~~

준이 잘 칠수있게 막 볼 셋팅해주고...ㅎㅎㅎ

정말 볼수록 사랑스러운 사이좋은 리다와 막내네요~~^^

+

후반부 토크에서는...

완전 열혈 모범생 모드인 울 밥이...ㅋㅋㅋㅋㅋㅋ

어찌나 질문을 열씨미하는지...ㅋㅋㅋㅋㅋㅋㅋ

진짜 궁금한게 많았나봐요~~크큭

이쁜 마이 엔젤~~

이젠 콘서트도 일단 다 끝났으니 좋아하는 골프 맘껏 많이해요~~!! ^^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