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の宿題くん](終)

[ARASHI] [아라시의 숙제군-100208] #172 - 혼쟈마카 (ホンジャマカ)

핑크언니♡ 2010. 2. 11. 12:21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 & 자막출처 : AMEKAZE ARASHI

 

ㅎㅎㅎ 나 저런거 캡쳐화면으로 써도 되는건가?? ㅎㅎㅎㅎㅎ

울 밥이 턱빠질까...입찢어질까 걱정되네요~~ㅋㅋㅋ

 

오늘 숙제군 게스트는 게닌듀오 "혼쟈마카"

이거 자막 기다리면서 한 3~4번 봤나요...근데 왜 별로 웃음포인트를 못찾는건지...^^;;ㅋ

그저 기억에 남는건...소룡포 국물 빨대로 마시다가 뜨겁다고 난리치던 람군들이랄까...ㅋㅋ

울 마사키 입 괜찮니?? ㅎㅎ 계화루에도 소룡포 있는데 왜 새삼스레...ㅋㅋ

그리고 저 거대한 햄버거...서투르지만 열씨미 자르는 울 밥이...ㅋㅋㅋㅋㅋ

니노밍 또 바로 자긴 필요없다고~~안먹는다고~~ㅋㅋㅋ

아웅~~정말 목소리 왜케 귀엽니~~니노야~~^o^

+

꺄아~~그리고 오랜만에 보는 "아이바랜드" (^o^)/

오늘은 "등을 맞대고 제스쳐" 입니다~!!

등을 맞대고 서서 손발을 묶고 제스쳐 맞추기 게임~

마사토시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아놔 정말 문제 왜케 어려운거냐고~~ㅋㅋㅋ

근데 울 밥이 넘 유연하지 않나요?? 완전 이너바우어 너무 잘해~기절~!! ㅎㅎ

근데 정작 본인은 못맞추기...ㅋㅋ

젤 마지막에 또 개그담당 쇼짱이 우리에게 큰웃음을...ㅋㅋㅋ

 

아~~이제 숙제군...6번 남은건가요?? ㅠㅠㅠㅠ

괜히 슬퍼지네요...ㅠㅠㅋ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