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の宿題くん](終)

[ARASHI] [아라시의 숙제군-100215] #173 - 마스와카 츠바사 (益若つばさ)

핑크언니♡ 2010. 2. 17. 01:47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 & 자막출처 : AMEKAZE ARASHI

 

ㅎㅎㅎㅎㅎ 아~~진짜 또 간만에 대폭소하면서 본 숙제군이예요~~

얼굴에 팩붙이고 보고있었는데...꾹꾹 폭소를 참아가면서 보다가 결국 계속 빵빵 터져가지구...ㅋㅋ

손으로 팩 얼굴에 계속 붙이면서 봤네요~~푸하하하 ^o^

오프닝부터 일본 국가예산에 별 관심없으신 내 마사키

그걸 놓치지 않고 또 바로 츳코미 때려주시는 니노밍 때문에 진짜 빵터짐...ㅎㅎㅎㅎㅎ

+

오늘 숙제군 게스트는...마스와카 츠바사상...

뭐...유행을 얼마나 선도하는 모델인진 잘 모르겠지만 암튼 관심 밖이고...ㅎ

난 그저 리다의 버라이어티한 깜찍 변신에 완전 감탄~!! 감탄~!!

모자도...안경도...가발도...선글라스도 어쩜 저리 다 잘어울리는지...

진짜 람군들 요새 왜케 리다한테 방송 몰아주기 자꾸 하는건가요??

아놔...정말 리다의 적극적인 모습에 적응 살짝 안되면서도

어찌나 기쁘고 이쁘고 재밌는지...흐흐흐

+

음식숙제에서는...음식먹고 리액션하는거를 히코마로상의 명언 맞추기로...ㅋ

다들 또 완전 열씨미 맞추고...ㅋㅋㅋ

근데 음식들 다 왜케 맛나보이나요...어흑...ㅠㅠㅠㅠㅋㅋ

특히 저 리조또풍 우니동~~!!! 완전 먹고 말꺼얏~!! ㅋㅋ

+

마지막에 람군들의 재밌고도 멋진 웃는 얼굴도 맘껏 감상하세욧~!! ^o^

아~~~리다 진짜 너무 잘해서 어쩔꺼야~~ㅋㅋㅋㅋㅋㅋㅋ

다들 왜케 혼끼로 열씨미 하는건지...

그렇게 안웃겨줘도 되는데...ㅋㅋㅋㅋㅋ

진짜 망가져도 사랑스런 그대들이네요~~♡

 

 ★리다의 이쁜 미모에 너무 반해서 나도 모르게 막 캡쳐질...ㅋㅋㅋ

ㅋㅋㅋ 아이바씨...일본인 맞냐고?? ㅎㅎㅎ

일본인이 모두 일본의 국가예산을 알고 있진 않아요~~ㅋㅋㅋ

 

 뭐...어떻게 쓰면 어때?? 이쁘기만 하면 되지~~ㅋㅋㅋ

 

 아우웅~~리다 이뽀라~!! ^o^

 

 그냥...오랜만에 캡쳐하니 마사준이 좋네요~쫌~!! ㅎㅎㅎ

그나저나 울 밥이...머리좀 이쁘게하면 안될까?! ^^;;

 

 ㅋㅋㅋ 저게 지금 멋지게 쓴거냐고~?? ㅋㅋㅋ

니노밍 너무 쳐지게 씌워주셨어~~ㅋㅋㅋ

 

준이의 멋진 츳코미...ㅋㅋㅋ 안대냐고...ㅋㅋㅋ

 

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

그래~~연예인 같다...그래...ㅋㅋㅋ

 

 ㅎㅎㅎ 진짜 저건 뭔 포즈냐고~~ㅋㅋㅋ

 

 아이코오오~~~파란안경과 가발이 어찌나 잘어울리는지~~!!!

진짜루 이쁘지 않나요?? ㅎㅎㅎ

 

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아~~ㅋㅋㅋ

 

 분홍안경도 잘어울려요~~!! ^^ 러블리~~!!

 

 막둥이들이 아주 계속 리다가지고 노는거에 재미붙여서...ㅋㅋㅋ

 

 ㅎㅎㅎㅎㅎㅎㅎ 진짜 여자라고 해도 믿을만한 이쁜 러블리 사토시~♡

 

 울 마사키...어떻게든 맞추고 싶다고~~ㅋㅋㅋ

 

 오늘은 리다의 날인가요?! ㅎㅎㅎ

변신도 이쁘게 척척 해주시더니...문제도 왜케 잘 맞추는거?! ㅎㅎ

 

 아우웅~~~이쁜 마이 엔젤

 

 그렇게 치아 8~12개 안보여도 웃는 얼굴 충분히 이뻐요~!! ㅎㅎㅎ

 

 오버해주시는 준사마...ㅋㅋㅋㅋㅋ

 

 아놔...다들 이거할때 완전 빵터져서...ㅋㅋㅋㅋㅋ

 

 

 리다...너무 잘함~!!! ^^

오늘은 정말 리다가 게스트 같아요~ 리다만 기억에 남는다는...ㅋㅋㅋ

 

 어이~~마사준...그러지마여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정말 너무 열씨미 하신다는...ㅋㅋㅋ

 

 

 오늘 쭉~~~멋지게 큰 활약해주신 리다로 마무리~!! ^^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