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の宿題くん](終)

[ARASHI] [아라시의 숙제군-100222] #174 - 嵐의 완전변모 80초 토크! 제2탄

핑크언니♡ 2010. 2. 24. 16:32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영상 & 자막출처 : AMEKAZE ARASHI

 

얼마 남지않은 숙제군...ㅠㅠ

게스트 없이 맨날 람군들끼리 스페셜만 해줬음 좋겠네요~~ㅎㅎ

딱 때마침 돈이 또 없어진 숙제군...ㅋㅋ

작년말에 했었던 "아라시의 완전변모 80초 토크~!!" 제 2탄이예요~!! ㅋㅋㅋ

호평이었다고 막 그러니까...울 밥이 완전 귀엽게 타임신청하고...ㅋㅋ

대체 어디가 호평이었냐고...ㅋㅋㅋㅋㅋ

하는 본인들은 정말 괴롭게 챙피할진 모르겠는데...우린 나름 재밌다구욧~!! ㅎㅎ

오늘도 실망시키지 않고 5초에 한번씩 빵빵 터뜨려주시네요~~흐흐흐

+

 오늘의 재밌는 주제들을 쭉~볼까요?! ㅎㅎ

1) 아침은 빵 or 밥에 대해서 스모선수으로 토크

2) 나의 스트레스 해소법대해서 닌자으로 토크

3) 올해의 목표에 대해서 칸사이 사투리로 토크

4) 내 무용담에 대해서 메이드 으로 토크

5) 우리의 리다 여기가 대단해~!에 대해서 오버 리액션으로 토크

6) 최후의 만찬엔 뭘 먹을까에 대해서 술취한 풍으로 토크

7) 좋아하는 견종에 대해서 안토니오 이노키 풍으로 토크

8) 이런 데이트가 하고싶어~에 대해서 순직씬 풍으로 토크

9) 맨손으로 이길 수 있는 동물의 한계에 대해서 새끼 고양이 으로 토크

10) 이상적인 신부감에 대해서 응원단으로 토크

 

아웅~~진짜 하나하나 코멘트 달고 싶은거 백만마디...ㅋㅋㅋ

진짜 빵빵 터지다 계속 울면서 봤어요~~

본방 열씨미 사진 배송준비하면서 대충 보느라 그땐 많이 못웃었는데...

아까 보다가 진짜 완전 울었네 울었어~ㅋㅋㅋㅋㅋ

 

젤 인상깊었던건...뭐 물론 다 너무 재밌었지만...

개인적으로 관심 많은 칸사이벤으로 올해 목표 말하는거랑...

술취한 풍으로 말하는 사쿠준의 리얼연기와...ㅋㅋ

내사랑 마사키의 냥~냥~♡ ㅎㅎㅎㅎㅎ

완전 새벽에 넘 좋아서 비명지르다 입틀어막고 난리였다지요...ㅋㅋ

 

여러분도 울 각오를 하고 보셔야할거예요~~크큭~!!

자기네들끼리도 아주 웃겨 죽어요~~ㅎㅎㅎㅎㅎ

너무 체력소모가 심한 "완전변모 80초 토크!"이지만...

뭔가 업그레이드 된듯 1탄보다 훨~씬 재밌었어요~!! ^^

 

 스크랩 금지로 변경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