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の宿題くん](終)

[ARASHI] [아라시의 숙제군-100301] #175 - 사다 마유미 (佐田真由美)

핑크언니♡ 2010. 3. 4. 11:50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 영상출처 : NinoHolic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AMEKAZE ARASHI 

 

아아~~오늘은 숙제군 포스팅하려니 갑자기 눈물이...핑...ㅠㅠ

저렇게 소파에 쪼로록 앉아서 알콩달콩하는 모습을 이제 3번밖에 더 못본다니...

마지막 수록때 람군들 우는거 아닐까?? ㅠㅠㅠㅠ

다음주 화욜이 마지막 수록일꺼 같은데...어흑...ㅠㅠ

물론 새 레귤러 방송이 생기니까 또 거기에 적응하겠지만...

그래도 특별히 애착이 가던 방송들이 없어지는건 좀 슬프네요...ㅠㅠ

+

암튼 오늘 숙제군 게스트는 <하나단>에서 루이의 첫사랑 누님으로 나오셨던...

사다 마유미상이시군요~!! ^^

준이랑 사다상이랑 둘다 좀 많이 진하신건 사실이잖아요~~ㅋㅋ

준이가 진하다는 말 들으면 은근 싫어하는거 같지만

실은 자랑스러워하는 거같다고 말하는데 준이 그닥 부정 안하시고...

오히려 리다한테 완전 한방 먹었어요~~ㅋㅋㅋㅋㅋ

리다 땜에 진짜 웃겨가지구...ㅎㅎㅎㅎㅎㅎㅎ

+

또...사다상 손 페치라고...하면서

람군들이랑 오구상 손 쭉~보시는데...

울 귀여운 니노밍의 함바그 손 너무 빨리 패스해주시고...

니노밍 택시 젤 빨리 불러 타시고...ㅋㅋㅋㅋㅋ

그뒤로 계속 추가로 택시 불러주시는 미약 1~4호들...

진짜 택시 설정땜에 완전 한대 추가할때마다 웃겨서 죽을뻔했어요~

울 밧짱은 역시 손도 이뻐~♡흐흐흐

아...오늘 머리도 다듬어서 진짜 최고 이뻐요오~~^o^♥

+

그 뒤에 다쵸클럽 나와서 또 오바하는건...

다시봐도 재미를 잘 모르겠네요...-_-;;

마지막에 시무라 원장님 흉내내는건 내가 다 민망해서...;; ㅎㅎ

아...람군 여러분~~울 마사키한테 그런거 좀 시키지마~~!!! ㅎㅎㅎ

 

<아라시의 숙제군> 최종회까지 3회 남았음...엉엉...ㅠㅠ

 

 스크랩 금지로 변경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