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の宿題くん](終)

[ARASHI] [아라시의 숙제군-100315] #177 - 츄토리얼 (チュートリアル)

핑크언니♡ 2010. 3. 17. 11:58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 영상출처 : 헤쇼 님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AMEKAZE ARASHI

 

숙제군의 마지막 게스트는 게닌콤비 츄토리얼이네요~!! ^^

이젠 정말 여기저기서 너무 많이봐서 무지 친숙하다는...ㅋㅋㅋ

숙제군에도 최다 출연을 했다는군요~!! ㅎㅎ

후쿠다상 진짜 둥글둥글 착하게 생겨가지고 왜케 짜증을 잘내는거야~

난 토쿠이상이 더 좋긴한데...이치고가 직접보니 또 그렇지만도 않고...ㅋㅋ

+

오늘 요리숙제는 또 괜시리 많이 반가운 한국요리~ㅋㅋ

이렇게라도 해서 람군들...한국요리좀 먹이고 싶다고~~ㅋㅋㅋ

 

후쿠다상이 엄청 강하다는 게임 참참참을 해서 이긴팀만 먹기로 했는데...

역시...사스가~~우치노 리다~!! ^o^ b

이건 뭐 참참참도 이렇게 잘해~~멋져죽겠다고~~ㅋㅋㅋ

근데 여러분~~상추쌈 첨 싸보니?? 왜케 크게 싸서...

다들 턱 빠지는줄 알았네~~

울 마사키는 역시 상추쌈도 진짜 완전 러블리하게 드시고...ㅠㅠ

그렇게 참참참 잘하신다더니...

리다한테 지고...준이한테까지 져서 하나도 못먹은 후쿠다상...ㅋㅋ

세번째 음식 놓고는 울 마사키랑 대결을...ㅋㅋㅋ

나 진짜 후쿠다상의 비밀 기술땜에 또 넘 웃겨서 계속 울고...ㅎㅎㅎㅎㅎ

암튼...하나는 드셔서 다행이예요~~;;

+

토쿠이상이 준비해온 또하나의 기획은 '토쿠이상의 장례식'

일본에서의 장례문화는 어떤지 모르겠는데...

람군들 하는거 보니 우리나라랑 비슷한거 같기두 하구요...ㅋ

근데 진짜 제대로...리얼로 하라는데 다들 계속 빵빵 터지고...ㅋㅋ

니노밍 막 눈치보는거 진짜 넘넘 귀엽고...

토쿠이상은 대체 왜케 실눈뜨고 계속 쳐다보는거야...너무 웃기잖아~ㅋ

고인이 점점 허들을 높이셔서...

급기야 센류로 해달라고...

글자수 못세는 리다도 웃겼는데...

밧짱은 손가락으로 열씨미 세면서...결국...아멘...이래...ㅋㅋㅋ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나 진짜 너무 울어...ㅠㅠㅠㅠㅠㅠㅠ

 

아아~~ㅠㅠㅠㅠ

다음주면 정말 빠이빠이네요...숙제군...ㅠㅠㅠㅠ

담주엔 본방사수나 해줘야겠음~ㅋ

 

 스크랩 금지로 변경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