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の宿題くん](終)

[ARASHI] [아라시의 숙제군-091221] #166 - 시즈루 (しずる)

핑크언니♡ 2009. 12. 23. 02:07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 영상 & 자막출처 : AMEKAZE ARASHI

 

오늘 숙제군이 2009년 마지막 방송분이네요...ㅠㅠ

늘 재밌는 숙제군이지만...역시 올해도 인상 강하게 마무리합니다~!! ㅎㅎ

 

 오늘은 숙제군의 大망년회~!!! 게닌콤비 시즈루상과 함께 망년회를 즐겨보아요~~^^

 초반부터 준이랑 옷 비슷하게 겹쳐입어서 완전 준이가 버럭~!! 흐흐~~

사실 게스트를 배려해야할것인데...그런거 얄짤없고...ㅋㅋㅋ

 역시 멋진사람은 가위바위보도 잘하는구나...막 이러고...ㅋㅋㅋ

+

오늘의 요리숙제는...맛있는 나베요리...

역시 또 이것저것 다 넘 맛나게 보이고...맨날 왜케 고기가...ㅠㅠㅠㅠ

근데 리다...지금 시즈루 두 사람이랑 뭐하는거예욧~!!

은근 너무 잘 녹아들어서...다들 원래 3인조 트리오냐고...ㅋㅋㅋ

+

역시 망년회에서 빠질수 없는 연회개그...ㅋㅋ

제발.............슈퍼아이돌님들 그러지좀 말라고~~

이쑤시개 가지고 지금 뭐하는거야아아아아~~~~~ -_-;;

진짜 울 밥이 너무 집중하고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

하다 안되니까 막 시끄럽다고 화내고...ㅋㅋㅋㅋㅋ

아 귀여워우어어어어~~!!! 머리는 또 저리 생머리가 되어가지구~

어찌나 청순한지...꺅~~이쁜 내사랑~~^o^

어쨌든 내일은 내사랑 마사키의 생일~~♡ㅎㅎ

+

오랜만에 보는 니노밍의 매직쇼도 최고네요~~!!

진짜 볼수록 신기하다니까~~ㅋㅋ

 

2009년 올 한해...<아라시의 숙제군> 정말 재밌게 잘봤어요~!!

울 람군들♡ 정말정말 수고 많았어요~!! ^^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