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の宿題くん](終)

[ARASHI] [아라시의 숙제군-091005] #155 - 하이킹워킹 (ハイキングウォーキング)

핑크언니♡ 2009. 10. 6. 23:45

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출처 : 헤쇼 님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자막 : 키요미 님

 

ㅋㅋㅋ 오늘도 대폭소 안겨주시는 람군들~~!!

 아무리 웃긴 게닌상들이 나와도 역시 우리의 웃음 포인트는 람군들이지요~ㅋㅋㅋ

+

오늘은 정말 빙초산 땜에 거의 기절하게 웃었네요~~

다들 표정이 너무 리얼해서...ㅋㅋㅋ

내 옆에 빙초산 없는데도 빙초산 냄새가 진짜 나는것 같고...ㅋㅋㅋ

근데~~우리도 빙초산은 물에 꼭 희석해서 먹는건데~

저렇게 숫가락으로 바로 덜어서 면에 비비다니...-_-;;

정말 얼마나 셨을꺼야?? 특히 쇼군...그러지마~~위 상한다~~ㅠㅠ

암튼 오오미야의 격한 반응이 진짜 웃겼어요~~표정이...ㅋㅋ

+

일루젼의 이면 공개하는 시간에도...

참 짧지만 강한 웃음~ㅋㅋㅋ

헬륨가스 마시기 전 리다 표정 넘 웃기시고...

목소리 미묘~하게 바뀌어서 부르는 『A・RA・SHI』도 웃겨요~ㅋㅋ

글구 저 방귀쿠션은 당췌 뭐람...큭~

쇼군과 준이를 몹시 민망하게 만드네요~~

+ 

"ARASHI CHALLENGE★Week"

이 주간에 "놀라움의 아라시"가 있는데...

대체 이 사람들 뭘 기획하고 있는건지...

저 3D 안경은 뭔가요?! ㅋㅋㅋ

해외팬들은 티비가 아니라 컴으로 보는데...

우리도 과연 3D로 람군들의 라이브 영상을 볼수 있을까요??

 낼은 꼭 셀로판지 사와야지~~히히 ^^

 

오랜만에 캡쳐 좀 해봤네요~~ㅋㅋㅋ

표정들이 좀 재밌어여지~~ㅋㅋㅋ

↓ 

 ㅋㅋㅋ 울 밥이 자신없어...너무 속삭인거지~~

 

 쇼짱이 너무 속삭였다고 크게말하라고...ㅋㅋㅋㅋㅋ

 

 오늘도 넘넘넘넘넘 이쁜 마사준~♡

 

 울 밥이는 시작부터 뭐가 저렇게 신났을꼬~~ㅋㅋㅋ

 

ㅋㅋㅋㅋㅋㅋㅋ

내가 이거 왜 캡쳐했을까요?? ^^;;

난 그저...리다의 무릎을 꼭 잡고 있는 니노밍이 이쁠뿐이고~~ㅎㅎㅎㅎㅎ

 

 준이는 어쩜 이리 이쁠까요~~?? ^^

머리까지 저렇게 묶어놓으니 정말 여자보다 이쁜건 너무 당연한 말씀~ㅋ

 

 지금 먹고있는것도 셔서 급 텐션 떨어진 밥이 표정...ㅋㅋㅋㅋㅋㅋ

 

 거의 뱉을꺼 같은 표정...ㅋㅋㅋ

 

 그냥 먹은것도 시다는데 거기다가 또 식초를 들이붓는 Q타로상~ㅋㅋㅋ

 

 ㅎㅎㅎㅎㅎㅎㅎ 애쓴다~~^^;;

 

 오오~~쇼짱은 신거 잘먹나봐요~~완전 괜찮다고~!! ^^

 

 ㅋㅋㅋ 그냥 마사니노 팔짱끼고 있는게 넘 귀여워서~~^^;;

 

 일단 냄새로 확인하는 울 밥이...ㅋㅋㅋ 그건 좋지않은 습관이예욧~!! ^^;;

 

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노밍 표정...ㅎㅎㅎㅎㅎ

니노가 왠일로 퍽퍽 주는대로 잘 먹는다했다~ㅋㅋㅋ

 

 밥이는 먹을만하다는 표정이나...니노밍은 진짜 먹다 죽을꺼 같은 표정...ㅋㅋㅋ

 

 이 냥반은 또 맛있다고 드시네요~~ㅎㅎㅎㅎㅎ

 

 오마이갓...확인 굳이 안해도 되는데~~ㅋㅋㅋ

 

 괜찮으려나~~울 니노밍~~^^;;

 

 니노밍 쓰러짐~!! ㅎㅎㅎㅎㅎ

 

 눈까지 너무 셔서 참을수가 없이 괴로운가봐요~~ㅠㅠㅋㅋ

 

 일단 내차례는 지났어~~라고 피신하고 즐거워진 니노밍~~귀여워잉~~^^

 

 여기서부터는 사쿠사토가 우릴 즐겁게 해줄꺼예요~~ㅋㅋㅋ

 

 리다 진짜 너무 괴로워하는 표정...진짜 진심 리얼~ㅋㅋㅋ

 

 그래 아까 니노밍이 말했자나~~눈까지 올라온다고~~ㅋㅋㅋ

 

 코는 알겠는데 미간은 왜잡고 있는거?? ㅎㅎㅎㅎㅎ

 

 울 리다 빙초산 덕분에 코 뻥~뚫렸다고 좋아하시긴...ㅋㅋㅋㅋㅋ

 

 준이가 요리 소개할때면 늘 마사니노가 이렇게 이쁘게~~^^

 

 둘이 또 웃다 쓰러지네 쓰러져~~ㅋㅋㅋㅋㅋ

 

 밥아아아~~~먹지마아아아아~~~!!!!!!!!!!!!!!!!!!!!!!

후회할텐데...ㅋㅋㅋ 오구상도 그만두라시는데...ㅋㅋㅋ

 

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난리도 이런 난리가~~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울 밥이 거의 우네요 울어~ㅋㅋㅋㅋ

 

 마비되는거 같다고...오바하시긴...ㅋㅋㅋㅋㅋ

근데 눈은 또 왜케 반짝반짝거리는지 ㅠㅠㅠㅠ 이뻐 죽겠네~~

내눈은 너한테 마비되고 있어~~ㅋㅋ

 

 다들 왜이래~~왜케 방송에 목숨거는거야~~ㅋㅋㅋㅋㅋ

쇼짱도 완전 작심하고 먹으려고...ㅋㅋㅋ 난 신거 잘먹으니까~~ㅋㅋㅋ

 

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울 쇼짱 죽는거 아니죠?? ㅎㅎㅎ

 

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분 또 표정개그 하시네~~ㅋㅋㅋ

 

 쇼짱 땜에 완전 즐거워진 울 밥이랑 오구상~~ㅎㅎㅎ

 

 준이는 적절한 농도로 해서 먹고 완전 맛있다고~~ㅋㅋㅋ

 

 Q타로상의 일루젼을 즐겁게 쳐다보는 밥이...^^

 

 Q타로상의 트름개그 때문에 완전 빵터진 울 리다~~ㅎㅎㅎ

 

 아....멋져...ㅠㅠ ㅋㅋㅋ

 

 리다가 헬륨가스 마시고 노래하기에 도전합니다~!!

어찌나 본격적으로 마시는지...ㅋㅋㅋ

 

 히히히~~귀여워~~귀여워~~ㅋㅋㅋ

 

 <뉴스제로> 뒤에는 내보내지 말아달라고 부탁하는 쇼짱...ㅋㅋㅋ

그러나 어쩌니...벌써 내보냈는데...ㅋㅋㅋ

 

 ㅋㅋㅋㅋㅋㅋㅋㅋ

자꾸 슈퍼아이돌들한테 이런거 시킬꺼예요?? ㅋㅋㅋ

뭐 이미 개그돌이라 전혀 위화감은 없지만...ㅋㅋㅋㅋㅋㅋ

 

 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민망하셨어여?? ㅋㅋ

 

 이쁜 준이도 방귀쿠션 일루젼에 도전~!! ^^

 

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아...울 왕자님~~이런거 하지말아여~~ㅠㅠㅋㅋㅋㅋㅋ

나 진짜 배잡고 웃었네~~~ㅋㅋㅋㅋㅋ

 

 빵터진 니노밍도 이쁜 햄버그 손으로 입가리고 웃느라 바쁜...ㅋㅋㅋ

 

 와우~~정말 이렇게 멋진 실험 생방송으로 해도 괜찮겠어요?? ㅎㅎㅎ

역시 "놀라움의 아라시"는 멋지다니까~~^^

 

 아라시의 라이브를 3D로 체험해보아욧~!!

 

 그러려면...준비물이 있어야 한데요~~

울 밥이가 들고있는 바로 저 색안경~!! ㅋㅋㅋ

 

만드는 방법은 간단하다네요~~!!

진짜지?? ㅎㅎㅎ

 

 

 이렇게 만드는 방법까지 상세히 알려주네요~~

더 자세한 방법이 알고싶으신 분은...숙제군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세요~!! ^^

http://www.ntv.co.jp/arashi/

 

 아하하~~저렇게 람군들이 막 튀어나오는건가요??

진짜 완전 깜놀이겠는데요?? 기대기대~~ㅋㅋ

 

캡쳐 출처 : clubbox/gachapin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