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の宿題くん](終)

[ARASHI] [아라시의 숙제군-090817] #148 - 츠치다 테루유키 (土田晃之)

핑크언니♡ 2009. 8. 18. 15:12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출처 : 헤쇼 님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자막 : 키요미 님

 

오늘의 게스트는 아라시의 왕팬인 아이들의 아버님...츠치다 테루유키상~!!

아이들도 스튜디오에 나왔네요~~ㅋㅋㅋ

첨에 코파다 들킨 큰아들 왜케 웃긴지...ㅋㅋㅋ

역시 아들한테도 개그맨의 피가 흐르는 모양이예요~~큭~

+

츠치다상네 가족이 얼마나 아라시를 좋아하는지...

아라시 DVD를 다 외워버린 꼬마아가씨도 넘 귀엽고...ㅋㅋ

TV옆에 붙어있는 람군들 캘린더도 생각하니 넘 웃겨요~~

좀 섹시한 밧짱 사진이 이번달 사진일텐데...ㅋㅋㅋ

+

오늘의 요리숙제는 오코노미야키~~!!

아...진짜 나 오코노미야키 너무너무너무 사랑하는데~~

저건또 다 왜케 맛나보이는지~~ㅠㅠ

오늘 저녁때 '후게츠'나 '시부야'라도 들려야하려나...

아님 그냥 길에서 포장마차 오코노미야키라도 사가야겠어요~ㅠㅠ

진짜 완전 먹고싶네요~~ㅠㅠㅠㅠ ^^;;

 

아...글구 츠치다상...울 밧짱의 톡톡튀는 멘트에 좀 동참해주세요~~

그렇게 태클거심 곤란해요~~ㅋㅋㅋ 좀 뜬금없는 제트코스터였나?? ㅋㅋㅋ

음...또...밧짱이 두조각 먹음 좀 안되나여?? ㅎㅎ 이쁘니까 좀 용서해주세요~~^^;; ㅎㅎ

+

뒤에 P리그 얘기나...리액션에 관한 토크도 나름 재밌었어요~~

역시 방송에서는 리액션이 중요하네요~~!! ㅎㅎㅎ

 

오늘(8/19) 엄청 떨어진 텐션을 겨우 추스리고 캡쳐 추가해요...ㅠㅠ

흑흑......그냥......서럽고.....부럽고.....ㅠㅠㅋ

숙제군 캡쳐이지만...CM으로 나와버리는 디즈니씨 광고에 눈물을 흘리며 캡쳐...

가...고...싶...어...ㅠㅠㅠㅠ

 

 미키보다 더 하이텐션인 내사랑 밧짱♥ㅋㅋㅋㅋ

그런 밥이가 신기한듯 쳐다보고 있는 미키~ㅋㅋㅋㅋㅋ

제 눈엔 그렇게 보이네요...ㅋㅋㅋㅋㅋ 

 

 미니랑 넘 잘어울리는 니노밍~~^^

 

 ㅋㅋㅋ 준이는 도널드랑...^^

 

 꺄아악~~저 미키마우스 탈...내가 쓰고 들어감 안될까나~~

밥이가 안아줬어...ㅠㅠㅠㅠㅠㅠ 이젠 별게 다 부럽지...ㅋㅋ

 

 쇼짱은 구피랑~~^^

 

 리다의 텐션도 밥이 못지않군요...ㅋㅋㅋㅋㅋ

미키가 외면하는 듯한...ㅎㅎㅎㅎㅎ

 

 아무튼...그래서 정말 가고싶다고...ㅠㅠ

일본에 있는 팬들은 카레먹다 토하겠드만....ㅋㅋㅋㅋㅋㅋ

하우스식품...치사해~!! -_-+ 그냥 그 시계나 좀 어찌 구했음 좋겠네~~ㅋ

 

 우리 밥이 팔뚝 너무 마른거 아닌가요?? ㅠㅠ

이제 마사무네~하려면  밥 더 잘먹어야해~~!! 밥아~알았지??

 

 오오오~~~리다....진짜 많이 밝아지지 않았나요???

스고이~~!! 잘 참고 있구나~~ㅋㅋㅋ

 

 츠치다상 큰아들땜에 다들 빵 터졌네요...ㅋㅋㅋ

 

 이쁜 밥이 머리...이제 드라마땜에 또 바꿨던데...

넌 정말 안어울리는게 뭐니~~!!! ^o^

 

 리다~~~그림 많이~~많~~이 그려서 내년에 개인전 한번 더 해줘요~~!! 꼬오오옥~~!! ^^

 

츠치다상의 생활 속에 늘 함께하는 람군들~~ㅋㅋㅋ

8월은 특별히 울 밧짱이 TV옆에서 늘 섹시함을 뽐내고 계신답니다...ㅋㅋㅋㅋㅋ

 

 어이구~~울 초딩니노밍 그렇게 재밌어여~??? 아 귀여워~~ㅋ

 

 섹시한 기모노입은 자기가 남의 집 테레비 옆에 걸려있다니까 조금은 민망한...ㅋㅋㅋ

 

 오늘의 요리숙제 담당은 니노밍입니다~~^^

 

 아아아아아웅~~~~~밥아아아~~~ㅠㅠㅠㅠ

어디서 이게 지금 막 애교작렬인거야~~~ㅠㅠㅠㅠ 밥아~~아무데서나 그럼 곤란해~~ㅋㅋ

 

빼꼼이 요리하는거 내다보는 람군들....

젤 이쁘게 빼꼼빼꼼 하고있는 내사랑♥ㅋㅋㅋ

 

 왜 밥이만 오코노미야키 두조각 받은거냐고...버럭하신 츠치다상...ㅋㅋㅋ

 

 젤 마지막에 받아서...남은걸 하나더 주신거라구욧~~!!

 

 내가 2개 달라고 한거 아니란말예욧~~!!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뭐 그렇게 버럭할꺼까지야...ㅋㅋㅋㅋㅋ

 

 오코노미야키 소스 퍼포먼스 하는데 옆에 서있다가 바지에 소스 튀긴줄알고 깜놀한 쇼짱...ㅋㅋ

 

 소스는 오코노미에 밖에 안묻었다고...니 바지에 묻은거 아니라고~~ㅋㅋㅋㅋㅋ

 

오코노미야키는 뜨거우니까 호~호~~잘 불면서 먹어야해~~!! ^^

 

아~~~~~~~~흑...ㅠㅠㅠㅠㅠㅠ

내가 진짜 울 밥이땜에 이젠 겁나서 캡쳐를 못하겠어요~~~ㅠㅠㅠㅠ

뭐이리 다 이쁘냐며....ㅠㅠㅠㅠ

캡쳐해놓고 맨날 혼자 쳐울고있으니...내가 진짜 살아요~살아~~ㅠㅜㅋㅋ

 

 이쁜 쇼짱도 아주 맛나게 냠냠~~^^

 

 빛나는 마사준♡은 숙제군의 기본 캡쳐지요~~ㅋㅋㅋ

 

 P리그 얘기에 몹시 신기해하는 오오미야~~^^

 

밥아~~워~~워~~ㅋㅋㅋㅋㅋ

너무 즐거운 겁니다...게스트가 말좀 씹어주시면....ㅋㅋㅋㅋㅋ

 

 에휴...........................ㅠㅠㅠㅠ

 

울 리다가 리액션 개그에 도전합니다~~!!

 

 아아아~~무서워~~무서워~~~

리다 얼굴 다치면 안되는데 이게 무슨짓~~!! 눈이라도 다침 어떡할라고~~~-_-+

 

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리다의 약속된 개그...였네요~~ㅋㅋㅋㅋㅋ 요깟다요네~~~^^

 

 뭐...오늘에서야 얘기지만...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"261076"

이렇게 광고 안해도 이미 26만 찍었다구~~!!!

진짜 무서운 람군들....첫날 초회한정만 26만이라니...

쭉쭉 달려주자구~~유후~~!! ^^ 

 

캡쳐 출처 : MASATOSHI BOX & clubbox/gachapin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