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추억의 방송 [~2008]

[ARASHI-마츠준] [하나마루 카페-051209] 마츠모토준 토크 (花男 방센)

핑크언니♡ 2009. 7. 24. 13:09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출처는 영상에 있어요~!!

 

<하나마루 카페> 포스팅 순서는 정말 엉망진창 그 자체로군요...ㅋㅋㅋ

준이가 한참 도묘지가 되어 생활할때 모습이네요~

정말 넘넘넘 재밌게 봤었는데~~갑자기 저까지 추억에 잠기게 하는군요~

역시 말잘하는 울 준군...소바도 완전 정석대로 제대로 먹네요~멋지다~!!

(소바 먹는 방법은...GRA-071201 참고~!! ^^)

글구 준이는 역시 완전 꼼꼼 A형이네요~~

물건 늘어놓고 사진찍어놓은거보고 진짜 대단하다는 생각이...ㅋ

 

람군들이 이렇게 혼자서 인터뷰나와도 우리의 관심사는 결국 아라시에 관한거잖아요~ㅋ

아라시 7년째인데...멤버들 중에 혼자사는 사람 있는지 없는지 모른다니...-_-;;

왠지 준이 표정이...알면서도 안알려주는?? ㅎㅎㅎ

글구 울 마사토시♡어쩜 좋아요~~저 사진...ㅋㅋㅋ

어찌나 다정하게 손을 꼭잡고 계신지...ㅎㅎㅎㅎㅎ

큭~~저런 사진만 봐도 마냥 행복하네요~ㅎㅎ

 

참...오늘 중복이예요~~!!

준이가 엄~~청 좋아하는 삼계탕...여러분도 꼭 드시고...무더운 여름 힘내세요~!! ^^ ㅋㅋ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