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추억의 방송 [~2008]

[ARASHI-니노] [학교에 가자!-030819] 니노밍 출연 ; 쉬는시간 향상위원회

핑크언니♡ 2009. 12. 2. 14:15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출처 : 영상에 있어요~!!

 

울 니노밍 <Stand Up!!> 방센 나왔네요~~^^

"쉬는시간 향상위원회" 코너...우리도 다 아는 게임들인데 은근 웃겨요~~

'미노리카 리듬4' 게임의 벌칙...이마펜...ㅋㅋㅋ

진짜 쫌 마니 아플꺼같긴해요~~

마리나상...아주 니노 이마 뚫리겠네여...ㅋㅋㅋㅋㅋ

다르빗슈 사모님...사에코짱 이름 살짝 틀렸다가 울 니노밍 이마 날아갈뻔했어요~ㅋㅋ

+

이놋치랑 미노몬타 교장센세까지 오셔서...'나카토미노카타마리' 게임~!!

혀 말리겠다 말리겠어...ㅋㅋㅋㅋㅋ

근데 니노밍은 다행이 앞에서들 알아서 틀려주셔서 저 맛없는거 안먹었네요...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