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추억의 방송 [~2008]

[ARASHI-쇼] [학교에 가자!-2002...] "키사라즈 캣츠아이" 보물의 전설

핑크언니♡ 2009. 12. 2. 12:04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  영상 & 자막출처 : 共有 클럽 박스™

 

<학교에 가자!> 프로그램을 그닥 많이 본건 아니고...

람군들이나 다른 쟈니즈 나온거랑...여장남학생들 나온거랑...한국 관련된거랑...

뭐 이런거만 봤었는데...

V6 내한콘 이후 형님들에게 또 급버닝하여 열씨미 복습에 복습을...ㅋㅋ

다시봐도 넘 재밌어서 알차게 몇개만 포스팅 할라구요~흐흐

람군들 나온거 위주로...ㅎㅎㅎ

그래서 폴더도 그냥 람군들 폴더에...^^;; ㅋㅋ

난 아라시 오타쿠니까여~~크큭~~ㅋㅋㅋ

+

이 영상은 대체 뒤져도 날짜가 안나오니...ㅋㅋㅋ

<키사라즈 캣츠아이> 방송 전이니까...그게 2002년 1분기였으니까...

그보다 쫌 전이겠죠??

쇼짱이랑 오카다군이 '키사라즈 캣츠아이'팀

VS

사카리다랑 켄군이 '학교에 가자' 팀

뭔 보물을 저렇게 목숨걸고 찾는지...ㅋ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