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추억의 방송 [~2008]

[ARASHI] [학교에 가자! MAX-080422] 아라시 대기실 몰래카메라

핑크언니♡ 2009. 12. 2. 15:59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 자막 : 아이센 님

 

진짜 람군들 완소 영상중 하나라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는...

<학교에 가자! MAX> 여장남학생 몰래카메라~~ㅋㅋㅋㅋㅋ

난 이거 진짜 볼때마다 눈물나게 웃긴데...ㅋㅋㅋ

어쩜 봐도봐도 몇번을 봐도 그렇게 웃긴지...ㅋㅋㅋㅋㅋ

 

근데 솔직히...저 남학생들 진짜 심하게 이쁜거 사실이잖아요~~

저렇게 이쁜 애들을 저렇게 또 이쁘게 화장시켜놨는데...

누가 남자라고 의심을 하겠어요...

저렇게 안생긴 여자도 많은데...(응?? ^^;;ㅋㅋㅋㅋㅋ)

 

암튼 비밀짱 녹화를 위해 대기실에서 쉬고있던 람군들에게 몰래카메라를~!!

니노밍 진짜 게임 너무 열씨미하고...ㅎㅎㅎㅎㅎ

기모노입은 학생 나타났을때 반응...ㅋㅋㅋ 나..니..까..? ㅎㅎㅎㅎㅎ

글구 내사랑 마사쇼♡대기실에서도 진짜 넘 사랑스럽게 다정하고~ㅎ

울 밥이 과자 넘 열씨미 먹고...

자기 인터뷰한 잡지들 열씨미 체크하고...ㅎㅎㅎㅎㅎ

밥아~~너 살 안쪘으니까 걱정말고 좀 먹어라~~ㅠㅠㅋㅋ

난 젤 웃겼던건 역시 리다...ㅋㅋㅋㅋㅋ

무슨 벼룩잡는 침팬치 부모자식...같다는 얘기에 진짜...ㅋㅋㅋㅋㅋ

글구...준이는 역시...뭔가 까탈스러울줄 알았고~~

멤버들도 다 들킬까 걱정했고~~ㅋㅋㅋ

 

그래도 암튼 결론은 람군들 다 참~~사람 좋고 예의 바르고...

그리고 다 남자다...라는 거?! ㅎㅎㅎㅎㅎ

암튼...아 재밌어~~100번만 더봐야지...ㅋㅋ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