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추억의 방송 [~2008]

[ARASHI] [학교에 가자! MAX-080429] 니노밍 출연 ; 여장 파라다이스

핑크언니♡ 2009. 12. 3. 14:37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아이센 님

 

ㅋㅋㅋ 람군들의 여장남학생 돗키리에 이어...

니노밍이 직접 <학교에 가자! MAX> 스튜디오에 나와 여장 파라다이스를 체험했네요~

첨에 이거 봤을때...음...

왠지 나도 모르게 넘 리얼함을 느껴서 보다가 꺼버리고 그랬었는데...

역시 지금 다시봐도 민망하긴 마찬가지네요~~

울 니노밍이 워낙 조각미남이라 코가 좀 오똑해서...고개를 안틀수 없었겠지만...

그게 넘 리얼하다는거...-_-;;

내 고개도 막 옆으로 살짝?? ㅎㅎㅎㅎㅎㅎㅎ

 

암튼 그래도 저 이쁜것들이 남자라 다행이네요...

아무리 아크릴이라지만...여자였음...음...음...ㅋㅋ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