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추억의 방송 [~2008]

[ARASHI-쇼] [쿠와즈기라이-071115] 사쿠라이 쇼 VS 유카

핑크언니♡ 2010. 3. 19. 10:21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제작출처 : 共有 클럽 박스™

 

참...띄엄띄엄...포스팅...;; ㅋㅋㅋ

울 쇼짱이 타임콘 MC때 말했던 월드컵배구...캐스터 한다고 방센나왔어요~!!

처음이라 완전 긴장한 쇼짱~~ㅋㅋㅋ

 

유카상이 좋아하는 것은...

자라전골, 카라스미 스파게티, 가지 미소볶음, 네기토로마키

 

쇼짱이 좋아하는 것은...

카모세이로, 나마하루마키, 깍두기, 가다랑어 다짐

 

쇼짱이 싫어하는 음식은 뭘까요??

넘 쉬웠나?? 난 좋은데 그거...ㅋㅋㅋ

깍두기 잘먹는 쇼짱 넘 이쁘구요~~ㅋㅋㅋ

근데 진짜 왜케 땀을 흘리는거야~~아 귀여워~ㅋㅋ

아무리 시옷이라지만 저 머리도 이쁘구...ㅋㅋ

음식먹고 손으로 입가릴때 그 손은 진짜 너무 모에모에~♡

 

암튼...벌칙게임 잘봤습니다~!! 너무 좋아 저 편집...ㅋㅋ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