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추억의 방송 [~2008]

[ARASHI-아이바&쇼] [ザジャストテン-050323] 마사쇼♡『サクラ咲ケ』방센~!!

핑크언니♡ 2011. 10. 10. 00:43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 AibaWorld

 

지금 포스팅해야할 영상들이 넘쳐나는 이마당에...

갑자기 2005년 영상 포스팅하고 있는 핑크언니...;; ㅎㅎㅎ

WS방송들 정리 좀 하느라 잘 안들여다보는 폴더 열었다가 갑자기 이 완소영상들 발견하고...

내사랑 마사쇼가 귀엽게 방센하는게 넘 이뻐서~ㅎㅎㅎ

옛날 영상 오랜만에 보니까 참 풋풋하고 좋네요~~^^

마사키 피어싱도 다시 보니 반갑고...ㅋㅋㅋ

『サクラ咲ケ』 발매일이라 방센나왔는데요...

첨 인사부터 울 마사키 빵빵 터뜨려주시고~~

후리 하는데 그 간단한 기본도 틀려서 쇼짱한테 또 혼나고...ㅋㅋㅋ

옛날 영상들은 정말 언제봐도 넘 그립고 좋아요~~이히히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