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추억의 방송 [~2008]

[ARASHI-마츠준] [쿠와즈기라이-080508] 마츠모토 준 VS 아사다 마오

핑크언니♡ 2010. 3. 19. 20:59

[쿠와즈기라이-①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아라시의 자막군

 

와우~~이게 왠 스페셜 게스트들인가요~~!!

톤네루즈 분들도...오늘 뭐 스페셜이냐고...ㅋㅋㅋㅋ

마오짱은 스케이트음악 CD낸거 방센...준이는 영화...삼악인...방센 나왔답니다 ^^

준이...막 마오짱 피겨 음악으로 아라시 노래 추천하고...ㅋㅋㅋ

가사 있으면 안된다니까 자기네 가라오케 버젼도 있다고...ㅋㅋㅋ 귀여워잉~~ㅋㅋ

 

아~~두사람이 가지고 나온 오미야게부터 왜케 맛나보이는거야...ㅠㅠㅠㅠ

빨리 포스팅하고 저녁먹어야지...ㅠㅠㅋㅋ

 

마오짱이 좋아하는 음식은...

대구알 크림 스파게티, 리치, 복어 이리 구이, 시나몬 롤

 

마츠준♡이 좋아하는 음식은...

말회, 고르곤졸라 파스타, 밧테라, 크림 팥죽

 

[쿠와즈기라이-②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아라시의 자막군

 

으음...준이는 어쩜 저렇게 뭘 먹어도 멋진걸까요~~!!

난....준이가 못먹는거...완전 좋아하는데...^^;;

엊그제도 "바이타"가서 신나게 먹었는데...ㅋㅋㅋ

 

암튼...이제 앞으로 2명 남은거네요~~ㅋㅋ

우리 빨리 합성 5명 영상 완성해요오~~!!! ㅎㅎㅎㅎㅎ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