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추억의 방송 [~2008]

[ARASHI] [ちんちんぷいぷい-050323] 아라시♡『サクラ咲ケ』방센~!!

핑크언니♡ 2011. 10. 10. 01:01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 AibaWorld

 

이번엔 단체로 방센 나온 람군들~!! ^^

역시『サクラ咲ケ』방센입니다~~ㅋ

이야~~이야~~~

참 세월이...ㅋㅋㅋ 저때는 말이죠~~~람군들이 방센 나와서 자기소개를 하네요...ㅋㅋ

자기 요즘 뭐하는지 간단한 근황 얘기하는거야 뭐 요즘도 하는거지만...ㅋ

자기소개하는 람군들을 보니 참 뭔가 새롭고 어색하고...

저런 시절도 있었구나~~싶은게...아주 신선하네요~!! ㅎㅎㅎ

+

준군은 발레에 빠져있고...니노밍은 부타이 연습중이고...

쇼짱은 드라마 중인데...왜 나이를 2살이나 속이는거죠?! ㅎㅎㅎㅎㅎ

리다의 자기 근황 소개에 완전 미친듯 빵터졌어요~~~

어쩜 저때도 저 캐릭터는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울 마사키는 너무 자기 프라이베이또한 근황을...ㅋㅋㅋㅋ

전부다 넘 재밌어요~~크크큭~~~^^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